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환절기 수요 급증

[본지 선정 2021 보건산업 대표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잡티 세럼’

그린레몬 추출물 80% 함유… 봄철 기미·주근깨 개선 도움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해 3월 출시한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의 인기가 거세다. 이 제품은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를 함유해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잡티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 환절기를 맞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제주 그린 레몬은 일반 레몬보다 비타민C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무농약 인증뿐 아니라 잔류 농약에 대한 검사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 레몬의 유효 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저온에서 24시간 담가 천천히 우려내는 콜드브루 공법을 적용해 유익 성분을 온전히 담아냈으며, 시카 성분을 더해 잡티 케어는 물론 탄탄한 피부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공인 시험기관에서 진행한 색소 침착, 멜라닌, 피부결 등 9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그 결과 ‘제품 1회 사용 직후 피부결이 매끄러워졌다’ 95%, ‘제품 1주 후 칙칙한 피부톤이 균일하게 환해졌다’ 100%, ‘제품 사용 2주 후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졌다’ 95.5%의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의 인기 비결로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기반으로 한 뛰어난 제품력을 꼽았다. 여기에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SNS 채널을 집중 공략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

이 제품은 출시에 앞서 9가지 인체적용시험과 함께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한 달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뷰티 챌린지를 진행했다. 매주 피부 시험 기관을 방문해 잡티나 피부결 개선율을 체크했고, 한 주 한 주 변화하는 피부 상태를 소비자들과 공유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관심과 신뢰도가 쌓였다. 이후 자발적인 챌린지 콘텐츠들이 확산되며, ‘#N병세럼’이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재구매율이 높게 나타났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이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달 잡티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잡티는 물론 보습과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세럼과 함께 구성한 ‘비타페어C 잡티 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타페어C 잡티 크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5% 함유로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C와 그린 레몬 추출물,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꿔 준다.

비타민 나무 열매 오일을 고체화시킨 캡슐이 자극없이 피부에 잘 스며들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색소 침착(기미, 잡티)과 윤기, 보습, 탄력 등 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잡티 세럼과 함께 사용 시 더욱 밝아진 피부톤은 물론 촉촉함과 탄력까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체험단 등 #모두의잡티세럼 캠페인을 진행하며, 향후 라인 확장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