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 나를 위한 투자 ‘업글인간 뷰티템’

“피부·모발부터 여성청결제까지 스페셜 케어”

자기계발형 인간을 뜻하는 ‘업글인간’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업글인간은 ‘업그레이드(upgrade)’와 ‘인간’의 조어로 타인과의 경쟁보다 자기발전, 내면의 성장을 추구하는 사람을 말한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뷰티업계도 변화하고 있다. 안티에이징과 미백은 물론 탈모나 Y존 관리까지 나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나에게 맞는 전용 관리 아이템으로 올해도 더 나아진 모습으로 거듭나보자.

더 당당한 나를 위한 뷰티템. 질경이 ‘질경이프로’,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4주 기획세트’. 리즈케이 ‘알블랙 2종’

Y존피부 스페셜 케어-질경이 '질경이 프로'

평소 Y존 피부 고민을 갖고 있었다면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일주일에 한번 나를 위해 투자해보자.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의 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는 보습 성분이 특히 강화된 제품으로 Y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목욕 또는 세정 시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요즘과 같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 특히 사용하기 좋다. 주요 성분으로는 보습 효과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여과물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로로닉애씨드가 포함됐다.

질경이 프로는 보습 관리 뿐만 아니라 외음부 세정, 진정 등에 도움을 줘 여자만의 피부를 건강하고 산뜻하게 관리 할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보습 케어, 탄력 케어, 피부 윤기 케어 등 9개 인체적용 시험과 냄새 케어 테스트를 완료했다.

미백과 주름개선 OK-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미백과 주름이 신경 쓰인다면 딱 한 달간 집중 관리해보자.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4주 프로그램 기획세트’는 홍삼 콜라겐 콤플렉스와 로얄 젤리 추출물을 담은 제품으로 4주간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하루에 한 병 총 28개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최소한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스킵케어(Skip-care)’ 트렌드를 반영해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을 담은 고영양 앰플로 출시했다. 핵심 성분인 홍삼 콜라겐 콤플렉스는 저분자 콜라겐과 6년근 고려 홍삼 추출물이 혼합된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채워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새치와 탈모 관리도 확실하게-리즈케이 '알블랙' 2종

나이가 들어 감에 따라 누구나 새치와 탈모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두피 노화가 빠르게 진행돼 30~40대에도 이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리즈케이는 이러한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헤어케어 브랜드 ‘알블랙’ 샴푸와 헤어에센스를 선보였다. 알블랙은 탈모 기능성 인증 성분과 함께 리즈케이가 개발하고 독점으로 사용하는 특화성분과 6가지 블랙 콤플렉스를 통해 염모제 없이 근본적인 새치 케어가 가능하다. 리즈케이만의 특화성분 ‘리즈케이 블랙블레스’는 새치 모발의 아미노산과 반응해 샴푸와 헤어 에센스를 꾸준히 사용할 수록 모발 컬러가 짙어지는 효과를 선사한다

더불어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는 프랑스 다크니, 두피를 강화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해주는 독일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통해 탈모, 두피 강화 등 전반적인 헤어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