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 이후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됐다. 매서운 칼바람과 건조한 대기는 물론, 실내 난방기구로 인해 피부는 건조하다 못해 당기고 찢어지기 일쑤다. 이럴 때일수록 수분을 꽉 잡아 줄 수 있는 제품을 잘 선택해야 하는데, 그 중에서도 ‘밤’ 타입의 고보습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부위별 스페셜케어를 책임질 밤 타입 스킨케어 제품들을 살펴보자.
건조한 입술을 위한 벨벳 케어 ‘듀크레이 익띠안 립밤’
듀크레이 익띠안 립밤은 건조하고 손상된 입술을 위한 고보습 립밤으로, 수분을 함유한 스폰지 형태의 글리세린과 액상 바셀린 배합이 촉촉한 입술을 가능케한다. 립밤 속 풍부한 비타민 A,C,E 복합체는 갈라지고 손상된 입술을 매끄럽고 선명하게 가꿔줘 활력을 더한다.
또한 모공을 막지 않는 통기성 보습막을 형성해 답답하거나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하고, 보습 지속 효과가 우수해 자주 바르지 않아도 부드러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립 메이크업 전 발라주면 베이스 효과가 있어 각질 없는 촉촉한 입술로도 연출 가능하다.
건조한 모발을 위한 코코넛 오일 솔루션 ‘로레알 파리 뉴트리파이어 DD밤’
로레알파리 뉴트리파이어 DD밤은 코코넛오일과 글리세롤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모발 끝에 부드러운 영양을 공급해주는 가벼운 제형의 헤어 밤 에센스다.
샴푸 후 타올 드라이한 모발 끝 위주로 도포해 주면 되고, 매우 건조한 모발의 경우 드라이한 후 모발 끝 부분에 한번 더 도포하면 된다. 헹궈내지 않는 밤 트리트먼트로 파우치에 넣고 다니며 틈틈히 발라주면 더욱 좋다.
건조한 바디에 휴식과 영양 제공 ‘이솝 제라늄 리프 바디 밤’
이솝 제라늄 리프 바디 밤은 영양이 풍부한 넛트 오일, 제라늄 리프, 시트러스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돼 우수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아침 저녁으로 샤워 후 팔꿈치, 무릎, 발 등의 건조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며 발라주면 시트러스 특유의 상쾌한 향과 함께 촉촉한 바디 피부를 만끽 할 수 있다.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에는 ‘아벤느 트릭세라 밤’
아벤느 트릭세라 밤은 리치하고 쫀쫀한 텍스처의 고영양 밤 타입 모이스춰라이저로, 아벤느만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신개념 플루이드 텍스처를 적용해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선사한다.
또한, 특허성분 셀렉티오즈를 함유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벤느 온천수 함유로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에도 도움을 줘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제격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