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마스크팩으로 간편하게 홈케어

여름 피부관리를 위한 ‘1일 1팩’ 핫아이템 추천

여름철은 강한 자외선과 무더운 날씨로 인해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가 고민인 계절이다.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는 푸석해지고 열을 받으면서 오돌토돌한 여드름, 각질 등도 발생할 수 있다. 또 수분을 빼앗긴 피부는 점차 건조해지면서 노화를 촉진시키므로 평소보다 피부관리에 더욱 유의해야 하며 무엇보다 수분 공급에 신경을 써야 한다.

적절한 수분 공급을 위해서는 ‘1일 1팩’도 효과적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기능성 마스크 팩이 시중에 나와있어 간편한 홈케어가 가능하다. 더운 여름, 수분 충전을 위한 마스크 팩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6년근 홍삼의 활력 ‘동인비담 아쿠아 마스크’

홍삼이 우리 몸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 및 주름 개선 등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다양한 연구를 통해 속속 밝혀지면서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주목을 받고 있다.

동인비는 수십 년에 걸쳐 ‘바르는 홍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홍삼의 핵심 성분인 사포닌이 피부 활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점을 확인했으며, 안전성이 검증된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홍삼성분을 피부에 최적화했다.

동인비의 ‘동인비담 아쿠아 마스크’는 홍상응축수와 홍삼세라마이드성분이 피부에 집중적으로 풍부한 수분감을 주어 활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마스크이다. 또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며 붙이는 순간 피부 온도를 낮춰주면서 피부를 진정시켜 사용 후에도 촉촉한 느낌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숙면한 듯 빛나는 피부 ‘시세이도 이부키 뷰티 슬리핑 마스크’

이부키 뷰티 슬리핑 마스크는 사하라 사막과 같은 극한의 환경에서도 견뎌내는 생명력이 긴 식물 플랑크톤의 한 종류인 자생포자에서 파생된 피토플랑크톤 익스트랙을 함유해 아데노신을 촉진시켜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선사한다.

또한, 비타민 C와 E 성분이 응축된 젤 캡슐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가 마스크를 바른 후 피부에 18시간 동안 남아 있어 피부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효과를 전해준다. 카밍 플로럴 향이 심신을 편하게 릴랙스 시켜줘 숙면에 취할 수 있고 종일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 보호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마스크’

르나드블랑의 '멀티레이어 마스크’는 한번 붙으면 안 떨어진다는 문어발 빨판에서 착안, 피부와 시트 사이의 에어층을 제거해 굴곡진 얼굴에 들뜸 없이 완벽하게 감싸 오랫동안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마스크다.

제주 엉겅퀴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항산화와 피부 진정, 피부 윤택,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자외선 등 외부 환경 요소로 인해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