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놀이공원처럼 짜릿하고 설렘 가득한 컬러 퍼레이드로 하루 종일 신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원더 펀 파크 컬렉션’을 1일 출시한다.
원더 펀 파크 컬렉션은 봄이 찾아 온 놀이공원의 설렘과 짜릿함을 담아낸 2017 S/S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놀이공원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들을 제품의 특징과 연결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총 12가지 상품으로 출시되며, ‘원더 펀 파크 디어 달링 소다 틴트’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원더 펀 파크 디어 달링 소다 틴트는 소다처럼 짜릿하고 선명한 컬러가 투명하고 맑게 밀착되는 글로시 틴트 제품이다.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텍스처에 녹아 든 고발색 피그먼트가 입술에 바르는 순간 얇고 고르게 밀착돼 한 번의 발림으로도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원더 펀 파크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은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화사하고 생생한 입술로 연출해주며,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된 립스틱이다. 원더 펀 파크 컬러 아이즈는 신나는 놀이공원의 모습을 연상하게 하는 설렘 가득한 컬러로 구성된 9컬러 아이섀도 팔레트 제품이다.
이 외에도 원더 펀 파크 캔디 치크, 원더 펀 파크 캔디 하이라이터, 원더 펀 파크 래쉬 펌 컬픽스 마스카라, 원더 펀 파크 글리터 피그먼트, 원더 펀 파크 오드 뚜왈렛, 원더 펀 파크 네일 키트, 원더 펀 파크 헤어 퍼퓸 미스트, 원더 펀 파크 브러쉬, 원더 펀 파크 마이 뷰티툴 속눈썹 등 메이크업 제품부터 향수, 네일, 헤어 미스트까지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원더 펀 파크 컬렉션은 오는 2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