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허니 젤네일’ 전용 탑코트와 컬러 함께 사용

간편하게 광택감과 단단함을 연출해주는 램프 프리 젤 네일!

스킨푸드 ‘허니 젤네일’ 라인(은은한 누드 톤의 컬러 4종+베이스코트+탑코트 등 총6종).   
▲ 스킨푸드 ‘허니 젤네일’ 라인(은은한 누드 톤의 컬러 4종+베이스코트+탑코트 등 총6종). 
  
“이제 집에서도 젤네일 한 듯 도톰하고 광택감 넘치는 네일을 연출해보세요!”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UV램프 없이 바르는 것만으로도 젤네일처럼 윤기 나고 도톰한 네일을 연출해주는 ‘허니 젤네일’ 라인을 이달(10월)에 내놓았다.

‘허니 젤네일’ 라인은 가을에 어울리는 은은한 누드 톤의 컬러 4종과 네일 컬러의 착색을 방지해주는 프라이머 기능의 베이스코트, 네일 컬러에 광택감과 단단함을 부여하는 탑코트까지 총 6종으로 구성.

- ‘허니 젤네일 베이스코트’ (6000원, 8ml)는 UV필터가 함유돼 자연광에서의 네일 컬러의 변색과 황변을 방지해주고 선명한 색감을 유지시켜준다. 반짝임 없이 실키 하게 발리는 베이스코트로 울퉁불퉁한 손톱을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 ‘허니 젤네일 컬러’ (6000원, 8ml) 4종은 꿀추출물과 케라틴, 미네랄 등 성분이 잦은 컬러링으로 인한 손톱 손상을 최소화 해 주는 네일 라커. 베이지 컬러 베이스로 은은하고 그윽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다.

- ‘허니 젤네일 탑코트’ (7000원, 8ml)를 덧발라주면 네일 컬러의 지속력을 높일 수 있고, 젤네일과 같은 단단하고 세련된 광택감을 연출할 수 있다.
두 번 덧바르면 보다 도톰한 네일 연출이 가능하다.

△연출방법은 간단하다. ‘허니 젤네일 베이스코트’로 손톱표면을 관리 해준 뒤, 원하는 컬러의 ‘허니 젤네일 컬러’를 바르고 약 2분 뒤 ‘허니 젤네일 탑코트’를 덧발라 마무리하면 된다.

△‘허니 젤네일’라인은 번거롭게 네일을 불려서 제거하는 쏙오프 방식 대신 일반 네일 리무버나 아세톤 프리 네일 리무버로 손쉽게 네일 컬러 제거가 가능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최근 젤네일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졌지만 네일숍에 가거나 별도 장비를 구매해야 하는 등 번거로움이 많다”며 “스킨푸드 ‘허니 젤네일’라인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젤네일 한 것처럼 도톰하고 광택감 넘치는 네일을 연출해보라”고 했다.

◇ 제품 정보(홋수명, 가격, 용량) =

▲01호 베이스코트 (6000원, 8ml)
▲02호 탑코트 (7000원, 8ml)
▲03호 에그크림베이지 (6000원, 8ml)
▲04호 슈퍼듀퍼베이지 (6000원, 8ml)
▲05호 갸또도르베이지 (6000원, 8ml)
▲06호 캐러멜리제베이지 (6000원, 8ml).
................................

정혜숙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