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죽마고우 이벤트로 고3 수험생 응원

응원메시지 작성하면, 추첨통해 불낙죽 모바일교환권 증정
"고3학생-학부모-선후배 등 수험생 응원 누구나 참여 가능"

수험생을 응원하고 싶은 고객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주 30명을 선정해 본죽의 불낙죽 모바일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발표된다.   
▲ 수험생을 응원하고 싶은 고객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주 30명을 선정해 본죽의 불낙죽 모바일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발표된다. 
  
수능 D-50 스타트! 본죽이 죽마고우 이벤트로 고3 수험생 응원에 나섰다.

웰빙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 www.bonjuk.co.kr)은 9월 19일(수)부터 오는 10월 30일(화)까지 올해 수능을 앞둔 고 3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죽마고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죽마고우’ 이벤트는 수능 50일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수능 레이스에 돌입한 수험생들에게 건강한 아침 식습관을 장려하고자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본죽 홈페이지(www.bonjuk.co.kr)를 통해 수험생 및 수험생의 가족, 친구 등 지인을 위한 50자 내외의 응원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수험생을 응원하고 싶은 고객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주 30명을 선정해 본죽의 불낙죽 모바일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발표된다.

■ 본죽, 고3 수험생 위한 응원메시지 작성하면...추첨통해 불낙죽 모바일교환권 증정

‘불낙죽’은 불 ‘아니 불(不)’, ‘떨어질 낙(落)’, ‘죽 죽(粥)’자를 사용해 ‘한 번 먹으면 절대 시험에 떨어지지 않는 죽’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메뉴에 담긴 특별한 의미와 함께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기력을 보호해주는 소불고기와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갯벌의 산삼’이라 불리는 낙지가 주재료 사용된 고단백 영양죽으로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 고3학생, 학부모, 선후배 등 수험생 응원하고 싶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

본죽 홍보마케팅팀 이진영 팀장은 “죽은 대표적인 슬로우푸드로서 높은 영양소에 소화가 잘 된다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어 시험에 대한 부담감과 긴장감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 중 하나”라며 “수능을 50여일 남긴 지금, 막바지 총력전에 들어간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마련한 이번 이벤트로 우리 학생들 모두가 최상의 컨디션으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호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