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대표 임진서)이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올영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영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더샘의 베스트셀러인 '스킨 퍼펙션 글루타치온 토닝 쿠션', '글램 퍼펙션 베이크드 하이라이터',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팔레트'를 24%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잡티 커버와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킨 퍼펙션 글루타치온 토닝 쿠션은 '커버 메이크업 컴플릿 픽서'가 포함된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로 제공된다. 기획세트는 19N 클리어 베이지, 21C 페탈 베이지, 21N 라이트 베이지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아이돌 하이라이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글램 퍼펙션 베이크드 하이라이터는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가 특징이다. 프로스티 쉘, 골든 베일, 로즈 글레어, 베이비 베리 빔의 4가지 컬러로 원하는 룩과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6가지 컬러로 커버부터 코렉팅, 하이라이팅까지 한 번에 가능한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팔레트도 이번 올영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올영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고객들이 보다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샘 제품의 매력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