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근 흑삼 담은 유니베라 '흑삼기력' 출시

진세노사이드 수율이 항샹된 프리미엄 흑삼 제품

유니베라는 국내산 6년근 흑삼과 유니베라가 개발한 식물성 부원료 등 고급 소재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흑삼기력'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쁜 일상과 반복되는 체력 소모, 그리고 날로 높아지는 삶의 품격에 대한 요구. 중장년층의 라이프스타일은 어느 때보다 역동적이지만, 신체 본연의 활력과 에너지를 채워줄 일상의 루틴은 여전히 부족하다.

특히 걷기, 골프, 등산 등 활동량이 많은 중장년 소비자일수록, 기력 저하나 잔잔한 피로감을 자각하며 균형 잡힌 에너지 보충을 필요로 한다.

유니베라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국내산 6년근 흑삼과 유니베라가 개발한 식물성 부원료 등 고급 소재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흑삼기력'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체의 근본 에너지 충전에 집중한 고농축 블렌딩 설계와 간편한 파우치 타입이 특징이며, 매일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흑삼기력 데일리'와 특별한 선물로 제격인 '흑삼기력 프리미엄' 2개의 라인으로 구성됐다.

품격 있는 원료 블렌딩과 프리미엄 설계
'흑삼기력'은 유니베라의 철학에 따라 기능성과 풍미의 균형을 고려해 개발됐다. 국내산 6년근 수삼을 증숙부터 건조까지 여러 차례 반복하여 총 45일의 정성으로 귀한 흑삼을 만들어냈다.

특히 특허를 받은 흑삼으로(공개특허 10-1972083) 진세노사이드 수율이 향상됐다. 진세노사이드란 삼에 들어 있는 기능성분 중에서 주된 기능을 하는 성분을 뜻한다.

'흑삼기력'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과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일상 속 자신을 위한 기력 루틴은 물론,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건강 선물로도 제격이다.

파우치 포장으로 간편성과 위생성 고려
이번 신제품은 파우치 형태로 출시되어 편의성과 위생성은 물론, 개인별 루틴에 맞춘 유연한 섭취가 가능하다. 하루 1포의 섭취로 깊고 진한 흑삼의 정수를 맛볼 수 있다.

상품개발1팀 성봉해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흑삼이라는 고급 원료의 블렌딩과 진세노사이드 기준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설계로, 기력 회복이 필요한 일상 속 소비자의 필수템"이라며, "앞으로도 유니베라는 자연과 과학의 조화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흑삼기력'은 △걷기, 등산 등 신체활동이 많아 활력이 필요한 분 △온몸에 기력을 채우고 싶은 분 △귀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건강 선물을 찾는 분들에게 권장할 만하다. '흑삼기력'은 유니베라 대리점과 유피(유니베라 플래너),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