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새치케어 솔루션' 다이소에서 만난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1600개매장 입점, 소비자 접점 확대
합리적 가격대 4종 라인업, 한정 패키지·미니 사이즈 구성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모담모다 4종 라인업

새치케어 선두주자 모다모다가 다이소와 손잡고 일상 속 새치 고민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29일 다이소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5월부터 전국 약 1600개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과 새로운 구성으로 건강한 새치 커버 습관을 제안한다는 것.

앞서 모다모다는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기반한 성분 업그레이드로 식약처 기능성 인증 완료에 이어 유럽 CPNP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기술력과 안전성을 검증받으며 국내외 시장 확장에 주력해왔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국내 대표 유통채널로 부상한 다이소와 함께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근 다이소가 '뷰티 성지'로 떠오르며 브랜드 간 치열한 입점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모다모다는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아 다이소 입점에 성공했다. 더불어 산소 차단용기에 이어 새롭게 개발한 특수 파우치 패키지를 적용해 다이소의 까다로운 입점 기준을 통과했다.

이에 모다모다는 '모두의 건강한 두피를 위한 다른 생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10년 연구 결실이 집약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다. 입점 제품은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기획 세트(6g, 7개입) ▲새치 올커버 스틱(2color) ▲실크 물염색(2color, 2개입) ▲새치 타투 자이언트 브러쉬로 총 4종 구성이다.

대표 제품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기획 세트는 새롭게 적용된 부스팅 샴푸를 통해 보다 빠른 새치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탈모 기능성 인증은 물론, 염모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포뮬러로 데일리 케어에도 적합하다.

실크 물염색은 진도산 미역과 다시마 성분 함유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성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나 새치 커버가 가능하도록 휴대성을 높인 새치 올커버 스틱과 새치 타투 자이언트 브러쉬도 주목받고 있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다이소가 뷰티 업계를 대표하는 유통 채널로 자리 잡음에 따라, 전국 다이소 매장을 통한 높은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새치케어를 시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다이소 한정 패키지와 미니 사이즈 구성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 유입과 함께 브랜드 경험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