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란치과 창원점이 4월 6일부로 365바른치과의원 창원유니시티점으로 상호를 변경했다고 밝혔다. 이번 변화는 지역민들에게 더욱 편리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자 결정한 것으로 평일 야간 진료와 365일 진료 시스템으로 환자들에게 365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365바른치과의원 창원유니시티점은 평일 저녁 9시까지 진료를 진행하며, 주말과 공휴일에도 오후 5시까지 진료를 이어간다.
특히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됨에 따라, 갑작스러운 치아 파절이나 기타 응급 상황에서도 언제든지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저녁 늦은시간까지 진료가 가능하여 바쁜 현대인들이 모든 업무를 마치고 편안하게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3층부터 7층까지 자주식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어 자차를 이용하는 환자들에게도 높은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한, 지역 사회와의 유대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역 연고 프로야구팀인 NC 다이노스의 공식 파트너 병원으로서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창원 특례시청 씨름단 공식 후원병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역 스포츠 발전은 물론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365바른치과의원 창원유니시티점의 크게 눈에 띄는 변화는 단순히 병원의 상호만 변경되는 것이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발전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들이다. 365바른치과 네트워크 병원을 강화하여 지역민에게 더욱 전문화된 치료를 제공하기 위 항상 연구하고 다양한 기업과의 협력 속 사회 환원 및 기부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365바른치과의원 창원유니시티점 정민호 대표원장은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진료 시스템을 강화하여 지역 주민들이 편리하고 신속하게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찾아주신 모든 환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65바른치과의원 창원유니시티점은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에 있으며, 계속해서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체계적인 진료 시스템을 보완하고, 지역 사회와의 유대감을 강화함으로써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치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