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대표 임진서)이 다이소와 협업한 메이크업 라인 '드롭비 컬러즈'의 라인업을 확장해 새롭게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드롭비 컬러즈가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이번 신규 라인은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베이스 등의 피부 메이크업과 컨실러뿐만 아니라 블러셔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스틱 등의 색조로 구성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드롭비 컬러즈 커버 픽 파운데이션 리뉴'는 바르자마자 피팅 되는 고밀착 제형으로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가볍게 착 붙는 고밀착 커버 빌더블 텍스처로 가볍고 깔끔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준다.
또 '드롭비 컬러즈 베일 스킨 톤업 베이스'는 칙칙하고 불규칙한 피부톤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톤업 베이스다.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되어 끈적임, 답답함 없이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한 번의 터치로 다크서클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는 스틱 컨실러 '드롭비 컬러즈 아이 실러 스틱'과 '드롭비 컬러즈 컨실 팟', '드롭비 컬러즈 스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드롭비 브랜드 담당자는 "젠지 세대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드롭비 컬러즈 라인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깨끗한 베이스를 연출하기 위해 필수적인 컨실러부터 러블리한 봄 메이크업 완성을 위한 색조 제품 등 피부 톤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된 드롭비 컬러즈 라인을 다이소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