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부터 과일·채소까지 깨끗하게~"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주방세제 '세이프 올인원 타블렛' 출시
무향·무색소·무표백제·무보존제 '4無'로 차별적 고객경험 제공
베이킹소다·구연산·소금 등 안심성분에 강력한 세척력까지 OK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세이프(SAFE)에서 순한 성분과 강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올인원 타블렛' 세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세이프 올인원 타블렛은 식기세척기부터 과일, 채소까지 두루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향, 색소, 표백제, 보존제를 뺀 4무(無) 포뮬러를 적용했다. 설거지를 마치면 타블렛과 필름이 투명하게 녹아 없어져서 얼룩 걱정을 덜었다. 식기세척기 세제로는 드물게 '과일·채소용 세척제'로 신고돼 젖병과 유아 식기류를 씻을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이프 올인원 타블렛은 순한 세제지만 세척력은 매우 강력하다. 기름기를 분해하는 베이킹소다와 비린내 제거에 탁월한 구연산, 물때를 방지하는 소금 성분을 함유해서 한 알로도 충분하게 설거지를 할 수 있다. 제품 출시 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모든 참가자들이 고기 기름과 빨간 양념, 눌어붙은 밥풀이 잘 제거돼 "매우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LG생활건강은 세이프 올인원 타블렛의 비건 인증과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국제 유기농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원료를 첨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세이프 올인원 타블렛은 순하면서도 세척이 잘 되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혁신적인 주방세제"라며 "고객들이 과일·채소 세척 성분으로 안심하면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누려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