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 닥터스피부과의원 성현철(피부과전문의) 대표원장이 제이시스메디칼에서 새롭게 출시한 고주파 고주파 의료기기 '덴서티(DENSITY)' 1호 구매자로 선정됐다.
덴서티는 6.78 MHz 고주파 전류를 피부에 전달하여 피부의 전기 저항에 의해 열을 발생해 조직을 응고시키는 범용 전기 수술기다. 시술자가 장비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임피던스 체크와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성능을 새롭게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냉각가스로 팁의 온도를 낮추는 쿨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써마지, 울쎄라, 올리지오, 프로파운드 등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리프팅 전문가인 성현철(피부과전문의) 대표원장은 "런칭 전부터 소문난 덴서티의 1호 구매자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자부심을 가지고 덴서티 1호 의원으로서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덴서티 1호 구매자로서, 덴서티를 활용한 다양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니, 앞으로도 닥터스피부과의원의 귀추를 주목해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덴서티는 닥터스피부과의원 신사본점의 첫 구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더불어, 덴서티는 해외시장 론칭을 위해 FDA 등 제품의 안정성과 유효성을 입증할 수 있는 글로벌 인허가 준비 과정에 있으며, 덴서티의 브랜드 공식 모델로는 배우 이영애가 활동할 예정이다. 덴서티 발 국내외 미용의료시장의 지각 변동이 예상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