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 출시… 메디힐 '선 패치' 첫선

[뉴&핫 뷰티템]

지속가능 패키지 적용한 친환경 제품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신제품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헤라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쿠션으로, 헤라의 쿠션 기술력이 집약된 미세 미립화 기술을 적용했다. 섬세한 입자가 피부에 초밀착해 덧발라도 두껍지 않은 커버가 가능하다.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스킨케어 성분을 64% 함유해 수분감에서 비롯된 자연스러운 속광으로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무향 포뮬라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환경을 고려해 지속가능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쿠션 외용기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재활용 플라스틱(PCR)을 50% 적용했으며, 단상자는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지류를 사용했다.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 패치' 2종

메디힐이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해주는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패치' 2종을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신제품은 골프, 등산 등 오랜 야외 활동 시 UVA·UVB를 물리적으로 강력하게 차단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통기성이 우수해 장시간 부착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부착 부위에 하이드로겔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시원하게 밀착된다. 또한 패치에 텐션 커팅이 있어 굴곡진 부위에도 들뜨지 않고 부착될 수 있다.

원하는 차단 효과에 따라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 패치 와이드 프로텍션'과 '유브이 컷 아웃도어 선 패치 트리플 프로텍션' 두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폴앤조 보떼, 크리스마스 컬렉션

폴앤조 보떼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2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11월 1일 출시되는 '메이크업 컬렉션 2022(이하 어드벤트 캘린더)'와 12월 1일 출시되는 핸드크림 2종, 립 트리트먼트 밤 2종, 루스 파우더 등으로 구성됐다.

폴앤조 보떼의 대표 크리스마스 컬렉션인 '어드벤트 캘린더'는 폴앤조의 24가지 뷰티템이 담겨 있다. 각각의 아이템은 연말 무드에 맞는 화려한 디자인의 패키지에 개별 포장돼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하나씩 열어보는 재미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느낄 수 있다.

메이크업, 스킨케어, 악세서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나를 위한 선물은 물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언컷 젬' 론칭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신제품 '언컷 젬' 론칭을 기념해 10월 24일부터 30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언컷 젬은 세계적인 조향사 모리스 루셀(Maurice Roucel)이 자신을 위해 만든 향수에서 시작됐다. 생강과 베르가못, 만다린, 안젤리카 뿌리, 육두구의 맑고 스파이시한 탑 노트를 시작으로 가죽, 엠버 그리고 머스크 노트를 남기며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한국 최초로 진행되는 그랜드 팝업 스토어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만의 구조적이고 아티스틱한 형태의 팝업 스토어다. 신제품 언컷 젬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퍼퓸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향수를 찾을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