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특가 프로모션 줄이어… ESG 경영도 활발

[데일리 뷰티뉴스]

마녀공장 인기패드 3종 최대 42% 할인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패드 3종'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30일 오전까지 진행한다.

패드 한장으로 간편하게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제거해주는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패드' 등 인기 패드 3종을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또한 마녀공장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제품 구입 시, 동일한 제품의 리필 패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이마, 볼, 턱 등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를 빠르고 간편하게 케어해주는 패드 타입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피부 컨디션과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한 패드 제품으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샘 '헤어&바디 대전' 최대 50% 할인

더샘이 모발 관리부터 바디 케어까지 원하는 스타일링과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한 '헤어&바디 대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헤어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한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의 볼륨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 코팅 팩, 모이스트 미스트 등은 50% 할인한다.

불규칙한 헤어 라인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실크 헤어 스타일 원미닛 섀도우'와 모발 손상은 줄이고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는 '실크 헤어 컬러 크림·새치커버'도 50% 할인하며,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실크 헤어 스타일 스프레이·워터 스프레이·픽스 젤'은 10~50% 할인을 적용했다.

또한 기분 좋은 향으로 촉촉하고 향기로운 바디 케어가 가능한 '바디 앤 소울' 라인의 바디 워시, 바디 로션, 스크럽, 미스트 등과 비건 인증 여성 청결제 '바디 앤 소울 이너 클렌저', 빠르고 간편한 제모를 도와주는 '바디 앤 소울 퍼펙트 제모 크림' 등도 50% 할인 판매한다.

더마펌, 소외이웃에 12억 상당 화장품 후원

더마펌이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고양시 원당사회복지관, 서울잇다 푸드뱅크, 경기광역 푸드뱅크, 해군 등에 총 12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후원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후원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더마펌이 받아온 사랑을 어려운 상황 속 소외된 이웃에게 되돌리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했다.

더마펌은 지난 4월 29일 고양시 원당사회복지관과 해군에 화장품을 기부했으며, 자회사 더블유랩 또한 경기광역 푸드뱅크 측에도 제품을 전달했다.

또한 더마펌은 5월에도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 더마펌의 기초 화장품 브랜드 닥터마인드가 5월 9일과 16일 서울잇다 푸드뱅크에 화장품을 지원한다.

더마펌 관계자는 "이번 나눔 활동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수행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 기획전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아크웰이 '솔라디펜스 감초수 선크림'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라이프 쇼핑앱 브랜디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아크웰 신제품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을 하루(23일) 체험 특가로 만날 수 있으며,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차단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담아 야외 활동 시 잘 지워지지 않는 장점을 가진 감초수선크림이다. 끈적임 없는 유기자차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차단력을 가진 무기자차의 장점을 혼합한 혼합자차 선크림이다.

특히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 SAFE) 클린뷰티 제품이다.

HLC '모나케어 블랙' 100인 체험단 모집

에이치엘사이언스 HLC에서 새치·탈모케어 샴푸 '모나케어 블랙'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모나케어 블랙은 2주 사용으로 자연스러운 새치커버뿐만 아니라, 탈모 증상완화 기능을 제공하는 고기능성 헤어제품이다.

에이치엘사이언스와 HLC가 독자개발한 특허성분 '피토페놀 블랙 콤플렉스(Phytophenol black Complex)'가 모발 케라틴에 부착된 후 산소(O2)와 반응해 흑갈색으로 갈변되는 원리다.

6월 론칭을 앞두고 있는 모나케어 블랙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안전성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했으며, EU 금지성분인 1,2,4-THB(트리하이드록시벤젠) 성분을 배제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전 체험단은 오는 6월 5일까지 모나케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