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쿠팡에 브랜드 스토어 오픈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국내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 쿠팡에 전용 브랜드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더마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대세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한 쿠팡에 전격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 것.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아토베리어365 크림 플러스’와 ‘아토베리어365 로션 플러스’로, 아토베리어만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된 더마온(DermaON)을 핵심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의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편 에스트라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아토베리어365 크림 플러스와 로션 플러스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더마위크 기간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17일에는 ‘골드박스’ 행사를 진행해 단 하루동안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녀공장, 일본 다이마루百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일본 다이마루 백화점에 브랜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마녀공장은 도쿄점 2층 명품관에서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2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마녀공장이 선보이는 제품은 ‘비피다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아이크림’, ‘4GF 앰플 아이크림’, ‘4GF 아이래쉬 세럼’ 등 연약한 눈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아이 케어 라인과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위한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등이다.
특히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갈락토미’ 라인의 닦토패드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갈락 클리어 스킨 패드’는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며, LHA와 PHA 성분이 모공과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고 다음 단계 스킨케어 흡수율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랑스 ‘클렌저 기프팅 프로모션’ 진행
클라랑스가 2022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클렌저 기프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클렌징 라인 리뉴얼 론칭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프로모션에 따라 올해 1월부터 클라랑스 클렌저 구매 시 특별 제작한 클렌저 전용 박스 포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클라랑스 클렌저 전용 박스에는 도멘느 클라랑스의 아름다운 자연 이미지가 담겨있다.
도멘느 클라랑스는 알프스 산맥의 중심부, 1400미터 고도의 청정 지역에 위치해 공기와 토양 오염이 없는 클라랑스 전용 허브 재배지다. 클라랑스의 클렌저 원료들은 이곳에서 전통적인 방법으로 재배되며, 자연 그대로를 지키고자 하는 브랜드의 철학에 따라 수작업으로 원료를 수확해 멸종 위기 식물종을 보호하고 있다.
아이소이, 교육 취약계층에 5천만원 기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코로나로 교육 환경이 더욱 열악해진 '교육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지난 5개월간 총 5천만원을 기부해 온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로 정상적인 등교가 어려워짐에 따라 학교의 보호에서 멀어져 도움이 긴급한 청소년들에게 빠른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자 진행이 결정됐다.
아이소이는 브랜드 창립이래 ‘착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운영하며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이어온 바 있으며 ‘교육취약계층’ 청소년 후원 사업도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모로칸오일, 올리브영 1월 기프트 대전 스페셜 프로모션
모로칸오일이 올리브영 1월 기프트 대전에서 브랜드 헤어 부문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만 구성된 ‘매직 오브 아르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로칸오일이 입점 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브랜드 대표 성분인 아르간 오일의 고효능을 담은 헤어케어 세트 ‘매직 오브 아르간’을 새로운 금액대로 선보인다.
매직 오브 아르간은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제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헤어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20ml’로 구성됐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