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향초에 메이크업까지~ 홀리데이 컬렉션 '눈에 띄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말 뷰티 한정판 다양한 상품 라인업

뷰티 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본격적인 홀리데이 마케팅에 돌입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각 뷰티 브랜드에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출시하는 한정판 제품으로, 평소에는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구성과 연말 감성을 담은 화려한 패키지로 출시된다.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소장가치가 높아 매년 조기 품절 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향수부터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초까지 맞춤형 선택이 가능해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왼쪽부터 딥티크 홀리데이 컬렉션, 바이레도 홀리데이 컬렉터스 에디션, 아워글래스 홀리데이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뷰티 브랜드별로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내놓았다. 먼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프랑스 니치 향수 딥티크는 3명의 공동 창립자들에게서 계승된 ‘호기심’을 주제로 한 연말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단순히 향기에만 집중하기보다는 시각과 촉각, 후각 등 모든 감각을 완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는 섬세하고 화려한 그래픽과 금도금 디테일을 통해 딥티크만의 미적 감각을 확인할 수 있다.

한정판 3종 캔들(향초)과 함께 딥티크의 베스트 향수 5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도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로 출시된다.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최근 새롭게 출시한 오르페옹을 포함해 플레르 드 뽀, 도 손, 탐 다오, 오 카피탈 등 소용량 트래블 사이즈의 오 드 퍼퓸 5개가 들어 있다.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는 올 연말 수집가들을 위한 컬렉터스 에디션 박스 시리즈를 선보인다. 창립자 벤 고햄이 가진 인도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인도 비하르의 아티스트 맘타 데비(Mamta Devi)와 함께 인도의 민속 미술인 마두바니를 고급스러운 목재 박스에 그려 넣었다.

국내에서는 바이레도의 대표 베스트셀러 향수 블랑쉬, 발다프리크, 모하비 고스트 3종류로 출시돼 특별한 연말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도 이달 매혹적인 연말을 만들어 줄 홀리데이 한정판 ‘유니버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워글래스의 수작업 공정을 통해 제작되는 특유의 수제 마블 패턴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5가지 파우더로 구성된 ‘앰비언트 팔레트 라이팅 에딧’은 은은하고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핑크 마블 유니버스’와 고혹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음영 효과를 연출해줄 ‘브론즈 마블 유니버스’ 2종으로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동물성 성분을 완전히 배제한 비건 멀티 파우더로 브랜드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광채와 뽀얗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특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일년 중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소장가치가 높아 인기가 좋다”면서 “니치 향수부터 방향제, 향초, 메이크업 제품까지 맞춤형 선택이 가능해 올 연말에도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