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가 골프 감독 박세리와 컬래버레이션 한 선케어 라인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올리브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올해 론칭한 ‘세이프 온’과 ‘마스터즈 선’ 라인이다. 박세리가 직접 제품 기획과 개발에 참여해 선케어 노하우를 담아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세이프 온은 자외선과 적외선은 물론 초미세먼지 차단 효과까지 갖춰 강력한 멀티 프로텍션 효과는 물론, 풍부한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한 비건 인증 제품이다. 32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더 순한 것이 특징이다.
기미 잡티 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세이프 온 라이트 선세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세이프 온 수딩 선 쿠션’, 핑크빛 톤업 효과 ’세이프 온 톤업 선 세럼’을 스페셜한 기획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스터즈 선은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도록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의 롱래스팅 차단력, 피부 보습 효과, 마일드 처방이 특징이다.
스킨 케어처럼 피부에 얇고 가볍게 초밀착되는 ‘마스터즈 블록 핏 기술’로 답답함 없이 산뜻하고 빈틈없이 밀착해 뛰어난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물과 땀, 모래, 액티비티, 마스크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5중 프루프 효과를 입증받아 여름철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산뜻하게 흡수되는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 크림’과 간편한 사용감과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에어 텍스처의 스틱형 선케어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 스틱’으로 이번 기획전에서 스페셜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AHC 신상 선케어를 포함한 AHC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박세리 감독 사인 골프공을,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캐리어 디자인의 ‘박세리 파우치’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