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건강한 어린이 음료 ‘키요 출동 슈퍼윙스’ 5종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획득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의 국내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가 어린이 음료 출동 슈퍼윙스’ 5종을 출시하며 어린이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키요 브랜드 철학인 엄마안심 5대원칙에 따라 국산 자연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다. 3~9세 아이들의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인위적인 향료이나 색소, 보존료와 같은 첨가물과 설탕을 최소화한 건강한 어린이 음료로, 유기농 보리차와 천연 과즙을 넣은 과즙음료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전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어린이의 식품안전을 위해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한 키요 출동 슈퍼윙스 유기농 보리차는 국내산 유기농 보리와 현미를 사용해 인위적인 향이나 산도조절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구수하고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담아낸 어린이 전용 보리차 제품이다. 또 설탕과 당류를 철저하게 배제해 건강함을 살렸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 과즙음료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 사과 등 총 4가지 맛으로, 천연 과즙에 설탕을 줄이고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이소말토 올리고당과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C, 칼슘 등을 더한 건강한 어린이 음료이다.

전 제품 모두 타르색소, 합성향료, 보존료 등을 넣지 않고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마실 때 혀가 끼지 않는 upgrade 안심캡 적용으로 원료에서 패키지까지 더욱 꼼꼼하게 설계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를 디자인 패키지에 적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주요 고객층이 어린이이기에 제품 안전과 품질에 각별히 신경 쓴 만큼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음료를 마시기를 바라는 부모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에 론칭한 키요는 이유식 이후 달고 자극적인 식품에 노출과 편식하기 쉬운 3~9세 아이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와 재료선별에 오랜 시간 공들인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다. ‘내 아이에게 먹이는 식품을 만든다는 부모의 마음으로 제품 설계 시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균형을 고려하고 국산 원료를 사용을 우선 원칙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기능성 원료를 추가하고 경화유지, 인공첨가물 등을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이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