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한 ‘응급 뷰티템’

얼굴·바디에 헤어까지~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관리 필수

지난 여름 신나게 바캉스를 즐겼다면 이제는 애프터 케어에 집중해야 할 때. 높은 기온과 강렬한자외선 때문에 오랜 시간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는 갖가지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고, 모발 또한 건조하고 푸석하게 변하게 된다.

손상된 피부와 모발은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로, 급격히 환경이 바뀌는 환절기가 되면 더욱 더 회복이 어려워 진다.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한 ‘응급 뷰티템’을 활용해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보자.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한 응급 뷰티템. 왼쪽부터 AHC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 시슬리 ‘끄렘므 레빠라뜨리스 쑤엥 이드라땅 쁘르 르 꼬르’,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 데일리 헤어 리페어’.

열오르고 지친 피부 진정·영양 공급

바캉스를 즐기며 야외에서 오랫동안 강한 자외선을 쐬다 보면 얼굴 피부는 열이 오르고 수분을 빼앗겨 건조하고 지치게 된다. 피부가 메마르면 탄력이 저하되고 노화로 이어지기 때문에 빠르게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채워줘야 피부 노화 또한 예방할 수 있다.

AHC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은 주로 에스테틱 스페셜 관리에서 사용하는 모델링 팩을 간단히 붙이는 마스크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빠른 피부 진정과 집중 영양 공급등 즉각적인 효과를 부여한다.

붙이는 순간 탱글한 고무팩 질감이 피부에 들뜸없이 밀착돼 즉각적인 진정과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마스크 한 장으로 바캉스 후 빠른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도와주는 만능 아이템이다.

거칠어진 바디 피부 매끄럽게 회복

바디 피부는 팔, 다리, 등과 같이 표면이 넓어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받는 범위가 넓고 땀 배출이 많아 피부가 건조해지고 거칠어지기 쉽다. 건조해진 피부는 각질이 일어나지 않도록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야 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으로 인해 피부가 거칠어지지 않도록 영양 공급도 필수다.

시슬리 ‘끄렘므 레빠라뜨리스 쑤엥 이드라땅 쁘르 르 꼬르’는 강력한 모이스처라이징 활성 성분 복합체가 함유돼 각질층이 수분을 잡아둘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 본연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쉐어 버터, 알란토인 등 유연·진정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 피부를 가꿔준다.

햇볕에 손상된 모발도 빠르게 복구

바다나 수영장을 다녀왔다면 필히 신경써야 할 부분이 모발 애프터 케어다. 물놀이를 하면서 젖은 모발은 건조한 모발보다 자외선이 쉽게 투과되고 모발의 단백질 손실을 가져와 모발을 약하고 쉽게 부서지게 만든다.모발 속 케라틴 단백질이 손상되면서 모발이 탄력을 잃고 건조해지는 것.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 데일리 헤어 리페어’는 손상된 모발을 즉각적으로 회복시키고 보호해주는 헤어 에센스다. 유기농법으로 추출한 퀴노아 단백질이 모발 깊숙이 침투해 손상된 모발을 복구하고 밀단백질 성분이 모발손상을 예방하고 회복을 도와준다.

묽은 제형의 헤어 세럼으로 샴푸 후 젖은 모발에 골고루 펴 바르면 되며 씻어낼 필요 없이 바로 드라이어나 고데기 같은 열기구를 사용할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