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고생하는 내 피부를 위한 선택”

트러블 전용 화장품에 클렌징 디바이스·공기청정기까지 ‘잇템’ 소개

추운 날씨에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이들이 많다. 이제는 피부관리를 위한 클렌징 디바이스나 트러블 전용 제품 사용은 기본이고, 공기까지 케어해야 한다. 특히 최근에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4계절 내내 극성을 부리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꿀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며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케어해 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클렌징에 마사지까지 ‘실큰 진동클렌저 퓨어’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않는 것은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가장 기초적인 방법이다. 또한 미세먼지는 간단한 세안으로 말끔히 제거되지 않아 별도의 케어가 필요하다. 클렌징 디바이스를 활용해 꼼꼼하게 관리하고 마사지를 통해 탄력까지 관리하자.

실큰 진동클렌저 퓨어는 맨손 세안보다 세정 효과가 뛰어난 클렌저로 음파진동 효과를 이용해 클렌징 모드와 마사지모드 2가지 기능으로 사용 가능하다. 클렌징 모드는 미세먼지 딥 클렌징, 모공축소, 윤기개선이 가능하고, 마사지 모드는 효과적인 소닉 음파 마사지 기술이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준다. 일반 피부용 ‘레귤러 브러시’와 예민한 피부를 위한 ‘소프트 브러시’ 2개가 내장돼 있어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과도한 사용으로 인한 피부손상과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도록 사용 60초 후 자동으로 off 타이머가 설정돼 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편리한 충전식(1회 충전 50회 사용)이며 방수제품으로 샤워와 목욕 시에도 자유롭다.

▲황사와 미세먼지로 고생하는 내 피부를 위한 '잇템'들.

트러블 전용 화장품 ‘에스티로더 클리어 디퍼런스 세럼 & 트리트먼트’

상당수 성인 여성의 고민인 피부 트러블은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환경 공해 그리고 잘못된 클렌징 방법 등으로 발생된다. 이러한 요인들이 피부 트러블 생성 환경을 만든다는 것에 착안해 에스티로더의 스킨케어 분야 전문가들은 트리플 액션 클래리티 테크놀로지(Triple Action Clarity Technology)라는 다면적인 효과의 기술을 개발했다.

트리플 액션 클래리티 테크놀로지는 살리실릭산, 글루코사민, 라미나리아 사카리나 등으로 구성됐다. 이 조합은 트러블이 발생되는 악순환을 방지하고 트러블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정돈하고 진정 시켜주며 과도한 피지를 조절해 산뜻한 피부를 만드는 역할을 한다.

클리어 디퍼런스 어드밴스드 블레미시 세럼은 건조함과 자극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과도한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 트러블의 발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클리어 디퍼런스 타겟티드 블레미시 트리트먼트는 편리한 롤러볼 어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손쉬운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이미 발생한 여드름을 케어 해 줄 수 있다.

미세먼지 잡고 깨끗한 공기 배출 ‘다이슨 V8카본 파이버’

미세먼지는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의 작은 입자 형태로 호흡기 깊숙이 침투해 감기, 천식, 기관지염 등의 호흡기 질환의 주요 원인이 되고 피부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실내 청결 관리도 꼼꼼히 챙겨야 한다.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는 다이슨의 디지털 모터 V8이 탑재돼 향상된 흡입력은 물론 기기 작동 처음부터 끝까지 흡입력을 잃지 않게 해준다. 또한 다이슨만의 2중 래디얼 싸이클론 기술은 기기 전체에 탑재된 포스트 모터 필터 시스템을 통해 효율성을 높여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잡아내면서도 더 깨끗한 공기를 밖으로 배출하도록 돕는다.

이중으로 배열된 15개의 싸이클론은 강력한 원심력을 만들어내 먼지를 공기흐름으로부터 분리하여 먼지함으로 집어넣는다. 이로써 99.97%까지 먼지를 빨아들이며 눈에 잘 보이지 않는 0.3마이크론 입자까지 잡아낼 수 있다. 핸디 모드와 스틱 모드 사이의 쉽고 빠른 전환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이 높은 것은 물론 더 많은 부스러기와 미세 먼지를 흡입할 수 있도록 한 청소기 헤드를 통해 향상된 청소 환경을 제공한다.

공기 정화는 물론 공기순환까지 ‘LG전자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미세먼지 공습이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공기청정기는 이제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공기청정기의 본질은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것이지만, 최근 소비자들은 정화 기능 못지 않게 실내 공기 순환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LG전자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는 상단 토출구에 바람을 발생시키는 장치인 클린부스터 기능이 깨끗한 공기를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빠른 속도로 내보내는 장점을 지닌다. 좌우로 회전하며 실내 구석구석 균등하게 깨끗한 공기를 전달하는 것도 특징이다. 공기를 지속적으로 순환시켜 공기청정기가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는 속도도 높여준다.

클린부스터를 탑재한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는 그렇지 않은 제품에 비해 같은 시간 동안 71% 더 많은 미세먼지를 제거한다. 제거 속도도 24% 더 빠르다. 실내 공기를 좋음, 보통, 나쁨, 매우 나쁨 등 4단계 오염도로 구분해 공기 상태에 따라 스스로 모드를 설정하는 '오토 모드'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