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미미앙이 까르푸, 월마트에 이어 세계3대 물류유통기업인 영국의 테스코 아시아에 정식 입점했다.
미미앙이 이번에 입점하게 된 테스코 로터스(TESCO LOTUS)는 태국 제1의 대형 유통업체로 영국 TESCO와 태국 식품기업 CP의 합작업체다. 태국 전역에 약 18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말레이시아 테스코는 말레이시아 전역 약 5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미미앙의 이번 입점으로 테스코 로터스 내 K-뷰티존에서 미미앙의 대표 상품인 해골&동물 캐릭터 마스크팩을 비롯해 카니발 진주 마스크, 제비집 블랙 마스크, 투스텝 마스크 시리즈 등 총 10개 품목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미미앙은 이달 테스코 로터스 론칭을 시작으로 오는 8월에는 말레이시아 테스코 입점 협약을 체결했으며 향후 테스코 아시아를 넘어 테스코 유럽 내륙 지점을 점차 늘려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미앙 관계자는 "미미앙은 이번에 론칭한 태국 테스코 로터스(TESCO LOTUS), 테스코 말레이시아 외에도 대형 유통업체 이온(AEON), 글로벌의류브랜드 포에버21(Forever21), 베트남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도쿄라이프(TokyoLife) 등 세계 각지의 쇼핑몰과 드럭스토어, 뷰티전문점에 입점돼 있다"며 "현재 10여 개국에 수출 중이지만 올해 내로 약 20여개국으로 수출 대상국을 늘릴 예상"이라고 전했다
이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개성 있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세계시장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