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코의 붙이는 매니큐어가 지난 17일 롯데홈쇼핑에서 첫방송돼 매진을 기록했다.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가 5월 1일 새벽 1시 2차 앵콜 방송을 롯데홈쇼핑에서 전격 진행한다. 시즌5로 돌아온 인코코 홈쇼핑 패키지는 지난 17일 롯데홈쇼핑에서 첫방송됐으며, 들뜸없이 진짜 내 손톱처럼 자연스러운 네일로 쇼호스트를 통해 직접 소개되면서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종료 전 매진 기록을 세웠으며, 2주만에 2차 앵콜 방송이 확정됐다.
이번 시즌5 컬렉션은 홈쇼핑이 아니면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혜택으로 지난 시즌보다 더욱 실속있고, 알찬 구성은 물론, S/S시즌 트렌드를 압축한 네일 컬러와 아트 총 17종과 스페셜한 네일 케어 패키지까지 포함되는 등 보다 강력하고 풍성한 구성이 돋보인다. 또한 2차 앵콜 방송을 앞두고, 롯데홈쇼핑에서 미리 주문 시 ‘모이스처 뉴트리션 네일팩 세트’와 ‘프리미엄 멤버쉽 골드카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인코코 시즌5 홈쇼핑 구성은 한국에서 직접 디자인한 네일 컬렉션 ‘코리아 스트링스(Korea Strings)’가 포함돼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최초 공개됐다. 코리아 스트링스(Korea Strings) 컬렉션은 한국의 현악기를 모티브로 모던하고 심플한 라인이 돋보인다. 미국 본사에서 주로 진행됐던 신규 컬렉션의 제품 기획과 디자인 작업이 이번 스트링스 컬렉션을 시작으로 한국 소비자의 요구와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 아트를 한국에서 직접 디자인해 계속해서 컬렉션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구성품은 계절에 맞는 S/S 인기 컬러 ‘솔리드 라인’ 3종, 반짝이는 화려한 펄감의 베스트 아이템 ‘글리터 라인’ 5종, 코리아 스트링스 컬렉션을 포함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라인’ 5종, 밋밋한 네일 컬러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악센트 라인’ 4종을 비롯해, 네일 케어 패키지(지브라 투웨이 버퍼, 젤 앤 폴리시 네일 리무버)와 첫 구매고객을 위한 ‘무료체험분’까지 풍성하게 구성했으며 판매가격은 일반 소비자가 대비 60% 저렴한 6만9000원에 선보인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