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라네즈가 ‘실크 인텐스 립스틱’을 리뉴얼 출시한다.
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풍성하고 생생한 컬러와 매끄럽게 발리는 실키한 텍스쳐가 돋보이는 립스틱으로, 색소 초미립화 기술을 통해 한 번의 발림만으로도 빈틈없이 선명한 컬러가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술 굴곡을 따라 밀착감 있게 발리는 실키한 슬라이딩감을 선사하며, 촉촉함과 지속력을 높여 하루 종일 입술이 건조하지 않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화이트와 실버의 대조가 돋보이는 심플하고 퓨어한 디자인은 자신감 넘치는 라네즈의 여성상을 트렌디한 감성으로 표현했으며, 부드러운 작동감과 자석 캡핑감 등에서 느낄 수 있는 높은 감성 품질을 통해 갖고 싶은 매력적인 립스틱으로 변신했다.
▲실크 인텐스 립스틱 335 'Get the Red'.
특히, 시선을 끄는 ‘이그조틱 옐로우(Exotic Yellow)’와 ‘포레스트 판타지(Forest Fantasy)’는 립스틱 위에 믹스 매치함에 따라 톤 업과 톤 다운을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는 믹스 컬러로, 더욱 프로페셔널하고 다채로운 립 컬러 표현이 가능하도록 했다.
실크처럼 부드럽게 감기는 생생한 컬러의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이대점, 코엑스몰점), 라네즈 몰과 아리따움 닷컴에서는 35가지 전 컬러를 구매 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