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를 꼽으라면 단연 ‘도깨비’다.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볼거리는 물론 출연 배우들의 우월한 비쥬얼을 감상하는 것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한 몫하고 있다.
그 중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가 있다. 극 중 저승사자 이동욱이 그 주인공. 저승 사자하면 떠오르는 오싹한 이미지가 아닌 때론 멋있고 귀엽기도 한 매력 있는 캐릭터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동욱의 하얀 피부와 빨간 입술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처럼 여겨진다. 웬만한 여자 배우보다 희고 깨끗한 피부는 고화질의 화면 속에서도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다. 타고난 듯 맑고 완벽한 그의 피부를 보면서 그 비결이 궁금해진다.
하얗고 맑은 피부의 필수 조건은 비타민C. 일찍이 그 효능을 입증 받은 만큼 웬만한 미백·화이트닝 제품에는 비타민 C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동욱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청경 원장의 브랜드 리즈케이의 대표 제품인 ‘퍼스트C’ 세럼은 영국 DSM사의 순수 비타민 C 13%로 제작돼 그 효능을 고스란히 담아낸 고농축 세럼이다.
특히 다른 비타민C 제품과 달리 노벨 화학상 성분인 ‘풀러린’이 함유돼 그 효과를 더욱 극대화 한 아침에도 바를 수 있는 비타민C 제품이다. 풀러린은 퓨어 비타민 C를 피부까지 안전하게 전달해주고 노화의 주범인 활성 산소를 흡수해 주름 형성을 막아주는 프리미엄 성분이다.
한편 리즈케이 퍼스트씨 세럼 퓨어 비타민 C 13%는 탄력 및 피부재생에 좋은 성분 EGF와 노벨 화학상 수상 성분인 풀러린 그리고 보습 성분까지 2배 강화해 프리미엄 원료들로 꽉 채운 퓨어 비타민 13% 리뉴얼 제품이다.
2017년 1월 현재 470억대 누적매출로 롯데 홈쇼핑 기초화장품 매출 1위 등, 연이은 판매 기록과 매진 신화를 세우며 비타민C 화장품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제품이다.
한 번 사용하면 끊을 수 없다 해 ‘중독 세럼’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이동욱의 영향으로 ‘저승사자 세럼’이라고도 불린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