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채널 파우더룸이 겨울 스킨케어를 주제로 2030 여성을 위한 뷰티 팁을 전달한다.
18일 삼청동에 위치한 카페 미러룸에서 진행되는 뷰티 클래스 ‘뷰티를 만나다, 파우더룸 GO’에서는 CNP차앤박 화장품과 함께 겨울 스킨케어 노하우를 보여줄 예정이다.
진행을 맡은 스칼렛은 네이버 뷰스타 리그를 통해 선발된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유튜브는 물론 네이버 TV캐스트와 V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K-뷰티를 이끄는 차세대 인물로 주목받고 있다.
스칼렛이 프로그램 구성에 직접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화장품 성분 이야기와 함께, 겨울철 각질 관리와 스킨케어 방법을 전하고 동시에 네이버 V앱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 후 ‘CNP 차앤박 화장품 X 뷰스타 스칼렛의 겨울 스킨 케어’를 주제로 10명의 블로거와 함께 오프라인 클래스가 진행된다. 심리 테라피 내용도 더해져, 몸속부터 피부까지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됐다.
파우더룸 담당자는 “이번 뷰티 클래스는 온라인 V앱 생방송을 통해 더 많은 2030 여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참가자들만의 전유물이었던 뷰티 클래스 형식을 탈피하고 생방송으로 직접 소통하며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확대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