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임지현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에서 이번 가을 메이크업 키워드로 ‘촉촉한 피부표현’과 ‘그윽한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프라이머 슈프림 모이스트 핏, 아우라 광채 베이스, 쫀쫀 물광 비비크림.
첫 번째로 피부 속 수분도와 톤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효과의 프라이머 슈프림 모이스트 핏으로 피부의 결을 살려주고, 아우라 광채 베이스로 투명한 윤기와 지속력을 높여주어 원래 피부에서 광이 나는 것처럼 화사함을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수분이 가득한 쫀쫀 물광 비비크림을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표현이 완성된다.
▲싱글 아이 섀도우 로즈티M-카멜M, 아이-데피니션 라스팅 섀도우 라이너.
아이-데피니션 라스팅 섀도우 초콜렛 브라우니 색상으로 아이라이너를 그려주면 F/W시즌 인기 컬러인 드라이 로즈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 샘-몰리.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됐다면 이번엔 입술. 차분한 핑크 베이지 컬러의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 샘’과 세련된 마르샬라 컬러의 ‘몰리’를 그라데이션해서 발라준다.
영화 ‘사랑과 영혼’의 남녀주인공 이름을 인용해 네이밍한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 ’샘과 몰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함께 사용하면 더욱 예쁜 색상으로 발색되고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마무리하여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멥시 신애 원장은 “가을 메이크업의 경우 컬러 선정도 중요하지만, 특히 A/W 메이크업의 핵심인 내추럴한 음영 메이크업을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서는 촉촉한 피부 표현이 매우 중요하다. 미스트나 물에 적신 퍼프를 사용하면 메이크업 초보자도 좀 더 쉽게 촉촉한 피부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은 블리블리 공식 온라인샵과 롯데백화점 등 임블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임블리 공식 온라인샵에서 자세한 사용법과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