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주부 서포터즈 '본매니아 7기' 모집

만 19세 이상, "육아 경험있는 기혼여성 누구나 참여 가능"
8.3(금)~27(월), "SNS홍보 등 우수활동자 푸짐한 혜택 제공"

본매니아 7기 서포터즈 선발 이미지.   
▲ 본매니아 7기 서포터즈 선발 이미지. 
  
본아이에프, 주부 서포터즈 ‘본매니아 7기’ 모집에 들어갔다.

서포터즈에는 만 19세 이상의 육아 경험이 있는 기혼 여성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채택되면 SNS 홍보, 신메뉴 시식 및 품평회 참여 등을 하게되며, 우수 활동자에게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본죽, 본도시락, 본비빔밥 등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기업 본아이에프( www.bonif.co.kr , 대표 김철호)는 3일(금)부터 오는 27일(월)까지 온라인 서포터즈 ‘본매니아 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앤 맘(BON & MOM)’이라는 명칭으로 활동하게 될 본매니아 7기는 웰빙 슬로우 푸드 ‘본죽’과 어머니의 정성을 담은 건강도시락 ‘본도시락’ 등 본아이에프의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들을 SNS 공간에서 알리는 홍보 도우미로 활동하게 된다.

식품 및 외식업계에 관심이 많고, 만 19세 이상의 육아 경험이 있는 기혼 여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카페나 커뮤니티 운영 경험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해 선발할 예정이다.

■ 만 19세 이상의 육아 경험이 있는 기혼 여성은 누구나 참여 가능

접수는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bonif@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최종 명단은 28일(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본앤맘에 선발된 주부 서포터즈는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약 5개월간 본브랜드의 신메뉴 시식 및 신제품 품평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매월 활동을 평가해 각 미션 우수자에게는 본아이에프 상품권이, 본매니아 7기 활동기간 동안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최종 우수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 SNS 홍보, 신메뉴 시식 및 품평회 참여, 우수 활동자에게 푸짐한 혜택 제공

이진영 본아이에프 홍보마케팅팀장은 “주부 고객층은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에 대한 인식이 확고하고 맛과 영양을 평가하는 데 있어서도 전문가 못지 않은 실력을 가지고 있다”며 “주부 서포터즈의 생생한 의견을 제품 및 서비스에 적극 반영시켜 고객감동실천에 앞장서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김현호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