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기 여배우 장징추, 차움 방문

차움, 1일 패키지부터 1년 패키지까지 외국인들을 위한 프로그램 다양

  
차병원그룹의 차움(대표 이정노)은 제2의 장쯔이로 불리며 ‘적벽대전’ 등 출연한 바 있는 중국의 인기 여배우 장징추(張靜初)가 차움을 방문해 건강검진과 의료진 처방에 의한 스파테라피를 경험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관광홍보대사 위촉과 관련해 한국관광공사 초대로 방한한 장징추는 제주도와 더불어 차움의 원스톱건강검진 시스템을 직접 경험, 중국에 알리는 활동을 하기 위해 방문한 것.

장징추는 2층 셀 검진룸에서 의료진과 건강관리 및 자신에게 필요한 검진내용에 대해 상담을 한 뒤, 스파테라피와 티테라피를 경험했다.

셀 검진룸은 1인 개인룸으로, 수검자가 룸에 누워만 있으면 의료짐, 간호사, 장비 등이 찾아가는 '원스톱 건강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장징추는 "검진과 운동, 스파 등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깜짝 놀랐다"며, "특히 디자인과 사생활이 보호되는 검진시스템은 세계 최고 수준"이라며 추후 재 방문 의사를 밝혔다.

차움에서는 국내 최초로 1인 개인룸에서 사생활 보호를 받으며 검진을 받을 수 있는 ‘원스톱 검진 시스템’ 을 비롯해, 생체나이 관리가 가능한 노화도 정밀검진, 유전자 검사 등을 통해 질환은 물론이고 몸 속 적신호를 찾아내 스파, 운동요법, 영양요법 등 검증된 의학적 수단이 총 동원된 프로그램으로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다.

병원측은 이 때문에 해외 부호를 포함 외국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차움은 1일 패키지부터 1년 패키지까지 다양한 외국인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1일 패키지는 검진과 스파테라피, 피부세포 성장촉진과 재생에 도움을 주는 에버셀, 체질에 맞는 재료로 만든 식사 등이 포함돼 있다.

2일 패키지는 1일 프로그램에 풀 안에서 테라피스트와 함께 물의 부력을 이용해 스트레칭과 운동을 할 수 있는 왓추(watsu), 두피관리, 불면증에 효과가 있는 드리머스 캡슐 등이 추가돼 있다.

3일 패키지는 기존 2일 프로그램에 보다 정밀한 검진이 가능한 검진프로그램과 노화도검사, 개인운동처방, 개인의 유전 체질을 파악해 자신에게 맞는 음식과 운동 등을 처방해 주는 8체질 클리닉 등이 추가되어 있다.

1~3일 패키지 프로그램 가격은 200만원대에서 1000 만원대로 개개인의 방한기간과 선호도에 따라 구성이 가능하다. 1년 패키지는 소멸성으로 구성 가능하다.

김아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