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김양수)이 11월 4~11일 하반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18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 '아토팜'과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리얼베리어',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드를 수상한 '더마비' 등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건조하고 쌀쌀해지는 날씨에 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행사인 만큼 보습력 좋은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 생활용품까지 포함시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최대 65% 할인은 물론 본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역대급 혜택이 마련됐다. 아토팜 MLE크림(200ml)과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75ml),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400ml) 등을 1+1 더블 기획 세트로 선보이고, 본품과 컬래버 굿즈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또한 최대 2만원 할인 등 3종 쿠폰팩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해 할인 폭을 더 넓혔다. 매일 낮 12시에 열리는 100명 선착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아토팜 신제품인 '치카치카 스텝일 안심치약'부터 아토팜의 스테디셀러인 주방세제 등을 최대 7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 혜택도 풍성하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만 기존 혜택에 추가 깜짝 할인이 적용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3명을 선정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본품을 선물한다. 댓글로 참여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아토팜 MLE 크림' 본품을 증정하는 '라이브 소통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오팜 관계자는 "올 한 해도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브랜드 위크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네오팜샵에 방문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