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내콘, 명절맞이 영화&카페 기프티콘 할인 실시

명절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영화관 방문고객에게 알뜰소비 기회

더블엔씨(대표 박진희)에서 운영하는 알뜰소비를 위한 기프티콘 리셀 플랫폼 '니콘내콘'에서는 9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추석명절을 맞이해 영화 티켓 및 커피 브랜드 기프티콘의 특별 할인 기획전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추석명절을 맞이해 한자리에 모인 가족들은 오랜만에  영화 한편을 보며 추억을 만들고 싶지만 물가 상승으로 인해 영화 티켓가격이 많이 올라 선뜻 결정이 쉽지 않다. 비용을 줄이려고 통신사 할인이나 카드 할인을 찾아보지만 사용조건이 까다롭거나 사용자 본인에게 혜택이 한정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혜택을 이용하기는 쉽지 않다.

니콘내콘에서는 추석 명절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 티켓 기프티콘을 최대 39%까지 할인 한다고 밝혔다. 또한 가족들과 함께 카페를 방문할 고객을 위해 행사기간 동안 스타벅스, 메가MGC커피, 컴포즈커피,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등 다양한 커피 프렌차이즈의 기프티콘을 최대 4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뿐 아니라 기프티콘 리셀 플랫폼 최초로 롯데카드와 제휴를 통해 2만원 결제 시 1천원의 추가 할인까지 제공한다.

니콘내콘에 따르면 지난 해 판매된 영화 티켓 기프티콘은 약 25만 장이며 그 중 가장 판매율이 높았던 기간은 12월(15%)과 5월(12%)이다. 이 기간에는 천만관객을 동원했던 영화 서울의 봄과 범죄도시3가 개봉했다. 또한 구정 인 1월(8%)과 추석 기간인 9월(10%)에도 영화 티켓 기프티콘의 판매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니콘내콘의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영화 관련 기프티콘 구매율에 영향을 미치는 '명절'과 '화제작'이 겹쳤기 때문에 가족단위의 영화 관람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올해 추석에도 다양한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중 가장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는 9년 만에 돌아온 천만영화 베테랑의 후속편 '베테랑2'이다. 이 밖에도 영화 트렌트포머의 기원을 다룬 애니메이션 '트렌스포머ONE'이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독특한 상상력과 주제의 '비틀쥬스 비틀쥬스' 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블엔씨의 박진희 대표이사는 "니콘내콘에서 준비한 이번 영화 할인 이벤트를 통해 추석 명절 동안 알뜰한 소비도 하면서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좀 더 안전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니콘내콘의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