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기석 돌매트' 심신 편해지고 집중력 몰입에 큰 도움

돌매트에 장시간 앉으면 혈액순환 왕성
대장, 방광, 전립선 기능 왕성·음양맥상 조절력 우수

천기석 돌매트의 활용법

45년 만에 발견된 '희귀한 돌'천기석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고려수지침학회 유태우 회장은 최근 천기석의 이로운 효능을 그대로 지닌 '천기석 돌매트'를 만들었다.

유태우 회장은 "천기석 돌매트에 오래 앉아 있으면 피로가 해소돼 심신이 편해지고 집중력 몰입에도 큰 도움을 준다"면서 "운전석에 놓고 운전하면 장시간 운전해도 피곤이 한결 덜하다"고 밝혔다.

천기석 돌매트의 이같은 효능은 천기석이 지닌 장점에서 비롯된다. 천기석의 특징은 거의 모든 암석 중에서 유일하게(현재까지는) 음양맥상을 우수하게 조절해 주는 암석으로 45년 만에 발견한 것이다.

천기석은 조장석, 석영, 흑운모, 각섬석군, 미사장석, 자철석으로 이뤄져 있고, 각종 미네랄이 골고루 풍부하게 들어 있는 암석이다. 나트륨, 칼슘, 칼륨, 마그네슘, 펄, 자철, 규산이 골고루 포함되어 있고 알루미늄은 비교적 적게 들어 있다.

땅속에는 알루미늄을 포함해 여러 가지 유해 중금속이 미미하게 들어 있기 때문에 사람이 지상에 가만히 있거나, 서 있거나, 누워 있어도 혈액순환 장애를 일으켜 음양맥상을 악화시키므로 항상 질병을 발생시킬 수 있는 조건하에 있거나, 질병을 악화시키고 있다.

천기석을 직·간접적으로 인체에 접촉하면 인체 내에 있는 미네랄이 공진작용을 일으켜 혈액순환을 왕성하게 하며 음양맥상을 조절시켜 모든 질병을 예방하고 낫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모든 암석 중 음양맥상 조절 가장 우수

천기석 돌매트는 방석용으로 널리 이용하면 우리 인체에 건강한 이점을 선사한다. 피로도가 덜하고 심신이 가벼우며 집중력이 크게 향상돼 몰입력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천기석 돌매트는 천기석 돌기(4cm×2cm)를 만들고 11개를 사진과 같이 배치해 각종 의자 위에 올려놓고 앉는 방법으로 제작됐다.

천기석 돌매트의 활용 방법은 소파, 거실, 침실, 식탁 의자, 운전석, 작업용 의자, 사무실 의자, 학생 의자와 장시간 여행 등에 의자 위에 올려놓고 앉는다. 천기석 매트 위에 앉는 순간 땅속에서 올라오는 유해파(초전자기파)를 차단해 즉시 음양맥상이 조절된다(난치성은 제외).

유 회장은 "맥상 조절력은 현재로서는 서금요법 중에서 강력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 그러므로 각종 난치성 질환, 만성질환, 고령자들의 질환 예방과 낫는데 매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천기석 돌매트의 원리는 음양맥상이 조절되므로 머리가 맑아지고 잡념이 사라지며 집중력이 좋아지고, 작업이나 운동을 할 때 몰입에 더없이 좋다. 천기석 돌매트에 몇 시간을 앉아 있어도 피곤이 거의 없으며 특히 목·척추·허리·심장 및 호흡과 뱃속이 편해진다.

유 회장은 다만 "장시간 앉아 있으면 운동 부족이 될 수 있으므로 강제적으로 1시간마다 10분씩 운동을 하기 바란다"고 조언했다.

천기석 돌매트에 장기간 앉아 있으면 대장, 방광, 전립선 기능 강화에 도움

의자에 넓게 사용하고 싶으면 2개를 준비해 연결시켜 앉으면 더욱 좋다. 돌매트 1개보다 2개를 사용하면 피로 예방 능력과 음양맥상 조절력은 더욱 우수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허약자, 환자, 만성 질환자, 고질적인 환자들과 체력을 튼튼히 하고 대장, 방광, 전립선 기능을 왕성하게 할 사람들에게 필요하다는 설명이다.

유 회장은 "땅속에는 유해파가 있어서 한국 사람 95% 정도가 음양맥상을 악화시켜 질병 발생에 좋은 조건이 되고 있으므로 항상 천기석 돌매트에 앉아서 생활하면 질병 예방과 치유에 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특히 "장거리 운전을 하면 대개 피로해 눈이 침침하고 뒷목이 당기며 신경이 예민하고 허리가 뻐근하며 무겁다. 이때 돌매트를 운전석 위에 올려놓고 앉아 운전하면 피곤이 한결 덜하고 허약자, 환자, 체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좋고 만성질환 같은 증상들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