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아이콘랩의 고기능성 브랜드 '쥬디메르'가 지난 20일 베트남 호찌민에 위치한 Adora Luxury 행사장에서 '드로피(Droppii)' 론칭 쇼케이스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쥬디메르는 베트남 신규 유통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드로피에 입점하며, 현지 언론들의 관심과 함께 베트남 시장 진출을 본격 알렸다.
드로피는 판매 파트너와 제품 공급업체를 연결하는 플랫폼이다. 뷰티, 건강, 가전, 개인 유틸리티 제품, 패션, 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판매자들을 위한 컨설팅 제품에 초점을 맞춰 'Droppii for Business'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최적화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비즈니스 파트너는 고객 상담과 판매관리에 집중할 수 있으며, 이는 바이어들과 브랜드사의 매출 증대로 이어지고 있다.
드로피는 베트남 정부의 자국화 사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베트남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장 신규 플랫폼으로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판매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호치민 드로피 바이어 400명과 다수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했다. 셀아이콘랩은 진피전달 기술인 '더미셔틀'의 기술배경과 제품을 소개하고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셀아이콘랩 관계자는 "이번 쥬디메르의 드로피 론칭 쇼케이스 행사에서 바이어와 직접 소통하며 유통접점 강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며 "향후 고기능성 전문 브랜드에 대한 기술과 인지도 제고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드로피 회장과 관계자들이 직접 참여해 행사를 빛냈으며, 쥬디메르 론칭 쇼케이스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