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수지침' 기정혈 자극 혈당 조절 매우 우수

[당뇨 환자 채혈위치 (7)] 기마크봉S·뉴천금봉 붙이면 더 좋아… 서암차 난치성 맥상 조절에 큰 도움

마치는 글

최근 당뇨 환자는 점점 늘어가고 한번 당뇨가 발생하면 평생 약물 치료를 해야 하며 고혈당이 심해지면 불치의 합병증까지 나타난다.
현재 당뇨약은 많은 발전했고 당뇨 환자들이 피눈물 나는 노력을 하고 있어도 당뇨 조절은 안되고 있다. 각가지 운동, 생활습관을 개선하면 약간은 도움이 돼도 자주 재발하고 악화된다.
당뇨는 유전적·체질적 요인, 약물이나 모든 건강보조식품의 오남용, 장기 복용에서 영향을 주기도 한다.

당뇨가 조절되지 않고 점점 더 악화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으나 채혈 위치가 잘못됐기 때문이다.
음양맥상으로 판단해 보면 고려수지침의 혈처인 해당 기정혈 외의 위치에서 채혈하면 음양맥상은 거의 즉시 크게 편차가 나거나 악화된다. 이것은 췌장의 혈액순환을 크게 방해해 인슐린 분비에 큰 영향을 준다.

고려수지침의 해당 기정혈에서 출혈해 음양맥상이 정상적으로 조절되면 췌장의 혈액순환도 조절돼 인슐린 분비에 큰 도움을 준다. 인슐린 저항성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현재 모든 당뇨 환자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당뇨 조절이 안되고 더욱 악화되는 원인의 하나로 임의의 위치에서 채혈하기 때문이다. 임의 위치는 기맥상 기정혈의 위치가 아니므로 출혈침 자극을 하면 모세혈관이 수축돼 음양맥상 편차가 커지게 된다.

그러나 고려수지침의 기정혈 위치에서 출혈하면 해당 음양맥상, 장부허승을 분명히 조절한다. 따라서 장기적 채혈의 경우에는 맥상 조절로 혈당 조절도 분명하다.
지금까지 당뇨 환자들의 채혈 위치가 적당하지 않거나, 맥상을 악화시키는 위치에서 출혈하기 때문이다. 

이제 모든 당뇨 환자들은 고려수지침의 기정혈에서 출혈을 해야 한다. 그리고 전래 경락의 6개 정혈(폐·대장·심포·삼초·심장·소장)의 위치 채혈은 주의해야 한다.
혈당 검사를 할 때 패드를 붙이고 전자측정기로 혈당 검사를 하는 것은 당뇨를 악화시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으나 기정혈에서 채혈 자극함으로써 나타나는 음양맥상 조절, 당뇨 조절 효과를 볼 수 없는 단점도 있다.

모든 당뇨 환자들은 혈당 검사 시에 채혈 위치는 각자의 체질(장부기능 허승 상태)에 따라서 정해진 고려수지침의 기정혈에서 출혈을 해야 한다.

모든 당뇨 환자들은 고려수지침 이론에 따라서 장부허승을 구별하고 해당 기정혈을 정확히 잡아야 한다. 아울러 출혈침은 원암출혈침을 사용해서 정확한 위치에서 출혈을 해야 한다. 그럼으로써 당뇨 악화를 막고 속히 조절하고 당뇨병을 예방 또는 치유되도록 도와줘야 한다. 
불치의 당뇨를 조절해 국민 모두가 당뇨에서 벗어나기를 바란다.

K수지침 - 기정혈 자극 혈당 조절에 도움

위의 채혈 위치에서 채혈해 혈당 검사를 하면서 음양맥상을 조절한다. 그러나 출혈하지 않을 때 수시로 K수지침으로 채혈 위치를 자극하면 음양맥상 조절이 매우 우수하다.
K수지침 자극 후에는 기마크봉S를 붙여도 좋고 또는 뉴 천금봉을 붙이면 더더욱 좋다. 뉴 천금봉은 좌측에는 무색, 우측에는 유색을 붙인다. 
무색 천금봉은 중앙이 특수 은이고, 주위는 금색이다. 금색 천금봉은 중앙이 금색이고, 주위는 특수 은이다. 소형·중형·대형이 있고 손에는 소형을 이용한다.
이 위치에 지속적인 자극을 줘도 당뇨 조절에 도움이 된다. 

당뇨 환자의 난치성 음양맥상 조절 - 서암차 맥상 조절 우수

당뇨가 악화되면 음양맥상도 악화되고, 음양맥상이 크게 악화되면 당뇨도 악화된다. 
악화된 음양맥상은 현재까지는 조절이 거의 불가능하다. 이때 서암차(최상급 차 맛과 맥상을 조절시키는 차)를 꾸준히 마시면 난치성 맥상 조절에 큰 도움이 된다.
난치성 맥상이 조절되면 혈당 조절에도 큰 도움이 된다.
서암차에 대한 내용은 쇼핑몰의 우측 상단 서암차 e-book을 참조한다(www.seokeumshop.com).

당뇨는 반드시 조절할 수 있는 질환이다

현재 당뇨는 여러 가지 노력에도 불구하고 절대 나을 수 없다는 비가역적 질환이다. 그러나 서금요법을 이용하면 음양맥상을 조절시켜서 당뇨 조절이 가능하다. 서금요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안내 : 모든 당뇨 환자들 운기체질에 따른 채혈 위치 선정 상담 실시
당뇨가 있는 모든 회원들은 위의 내용을 잘 읽어보고 전국의 지회나 본 학회 또는 학술위원과 상담해 정확한 채혈 위치를 표시해 선정하고 그 위치에서만 혈당 검사를 하기 바란다.
본 학회나 각 지회에서 당뇨 환자의 혈당 채혈 위치 표시 상담을 실시하니 많은 이용을 바란다.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