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힐링 메이크업 선사

[2024 보건산업 대표 브랜드] 고운세상코스메틱 '힐어스'
닥터지·비비드로우 잇는 첫 색조브랜드… '숨결 글로우' 3종 출시

피부 커버를 넘어 피부 컨디션을 부스팅해주는 스킨케어링 메이크업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은 웰니스(Wellness)와 함께,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강조한 클린걸 메이크업(Clean Girl Makeup), 내추럴 메이크업 등의 뷰티 트렌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피부가 편안한 메이크업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것은 물론 가벼운 포뮬러를 강조한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고운세상코스메틱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난달 피부가 숨을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을 지향하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새롭게 선보이며 색조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힐어스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이후 세 번째로 론칭하는 브랜드이자 처음 선보이는 색조 브랜드다.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 하에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아 탄생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는 피부에 발라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고자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한 숨결 텍스처를 적용했다.

또한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개발한 성분이자 피부 스트레스 완화와 보호를 위한 '홀리바질'을 함유한 것도 특징이다. 전 제품 글로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향료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과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제외하는 등 윤리적 가치도 반영했다.

힐어스 숨결 쿠션 글로우

숨결 글로우 컬렉션은 숨결 쿠션 글로우, 숨결 파운데이션 글로우, 숨결 컨실러 팔레트 등 민감한 피부까지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 3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퍼스널 컬러에 따른 피부 톤과 무관하게 누구나 어울릴 수 있는 뉴트럴 컬러가 특징이다.

특히 숨결 쿠션 글로우는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투명하고 건강한 메이크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구독자 62만명의 유튜버 디어제리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출시됐다. 디어제리는 맑고 촉촉한 수분광을 머금은 듯한 피부 표현과 스킨케어를 한 듯 편안한 사용감을 가진 쿠션을 위해 제품 기획부터 품평 등 개발 전 과정에 참여했다.

숨결 쿠션 글로우는 론칭 2일 만에 국내에서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달 28, 29일 양일간 진행된 일본 큐텐(Qoo10)의 '프리메가와리'에서도 론칭 첫날 실시간 뷰티 랭킹 2위에 등극하는 등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힐어스는 앞으로도 나 다운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브랜드 경험을 전개하는데 집중하며 국내외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