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피부개선 '에이징케어' 솔루션 제공

[2024 보건산업 대표 브랜드]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테르미나·에이지포커스 라인 등 고기능성 화장품 지속 선봬

LG생활건강 '이자녹스(ISA KNOX)'는 이상적인 피부 나이를 위해 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춘 최적의 피부 개선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이징 케어 엑스퍼트 브랜드'다. 1995년 론칭 이래,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효과가 체감되는 고기능성 아이템들을 꾸준히 출시해왔다.

1999년 국내 최초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1호인 '링클디클라인(WrinkleDecline)'을 출시한 이자녹스는 이후 기능성 리딩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쌓아온 안티에이징 히스토리를 기반으로 완성시킨 이자녹스만의 스킨 테크놀로지(Skin-Technology)를 통해 확실하게 검증되고 차별화된 고효능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자녹스의 주력 라인인 테르비나 'AD 리제너레이팅 프리마 엘릭서'는 중력에 의한 처짐까지 개선하는 탄력 리프팅 케어 앰플 에센스다.

이자녹스 테르비나 어드밴스드 리제너레이팅 프리마 엘릭서

CHA 바이오텍과 이자녹스의 기술력으로 완성시킨 테르비나 라인 핵심 제품으로 태초의 힘을 담은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을 통해 잠들어 버린 피부를 깨우고 느슨해진 피부를 바로 세워 무너지지 않는 피부 라인을 완성시켜 주는 제품이다.

이자녹스만의 3스텝 케어를 기반으로, 테르비나 AD의 태반 재조합 성분을 포함한 핵심성분 3종과 CHA 바이오텍의 7년 연구로 탄생된 rNPP-3 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강화해 준다.

피부 11층까지 깊게 전달되는 수분 보습효과, 피부 표면 아래 치밀도 개선은 물론 360도 탄력개선을 통해 모든 각도에서 세워진 듯 빈틈없는 탄탄함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테르비나 AD 리제너레이팅 프리마 엘릭서는 자체 임상을 통해 259%의 탄력개선 효과와 249%의 보습개선 효과까지 확인됐다. 농축된 듯 쫀쫀하고 영양감 가득한 텍스처가 피부를 밀도 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며, 차원이 다른 촉촉함과 생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반짝이는 금 성분도 신비로움을 더한다.

출시 5개월 만에 15억원의 매출을 돌파한 제품으로 '쫀쫀광채앰플'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프라임 폴리노이드 링클 크림

이와 함께 고함량 레티노이드를 담은 '에이지포커스 프라임 폴리노이드 링클 크림'은 기능성 1호 브랜드 이자녹스만의 레티노이드 헤리티지의 정수를 담은 고기능성 크림이다.

2주 후 2배 빠른 효과를 선사하는 주름 집중 개선 제품으로 안정화 기술을 통해 완성한 0.63%의 '프로 레티노이드'를 담아 안전하면서도 강력한 효과를 자랑한다.

임상을 통해 눈가와 팔자 부위 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피부 속 탄력 개선과 단 1회 사용으로 밤사이 피부결을 11.5% 개선해 주는 효과를 입증했다. 자고 일어난 뒤에 더 매끈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탄성 넘치는 제형을 통해 아무리 깊은 피부의 굴곡에도 촘촘하게 밀착돼 촉촉하고 탄탄한 힘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