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은 자사의 대표 브랜드 닥터지와 비비드로우가 제주 드림타워 내 K패션몰 '한 컬렉션'에 오픈하는 K뷰티 전용 편집숍 '드림뷰티'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드림뷰티 매장은 최근 외국인 관광객의 제주 관광 쇼핑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한 제주 드림타워에 새롭게 오픈한 K뷰티 전용 편집숍이다. 제주 드림타워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카지노를 비롯해 300여개의 K패션 브랜드가 모인 패션 쇼핑몰 한 컬렉션까지 즐길 수 있는 제주시 최대 규모 복합 리조트다.
1월 드림뷰티 입점 브랜드는 주요 K뷰티 브랜드 40여개로, 닥터지와 비비드로우가 글로벌 소비자 타깃의 대표 K뷰티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드림뷰티 메인 스테이지에서 약 38여개의 자사 제품을 선보인다. 판매되는 전 제품에 대한 정보는 주 타깃층인 외국인 방문객들을 위해 중국어와 영어로 제공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또 드림뷰티 입점을 기념해 자사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퀵 수딩팩'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입점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 대상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며 K-더마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출시 및 판매 채널 확장에 힘쓰고 있다. 지난 해에는 제주국제공항의 국제선 출국장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제주공항점에 본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기도 했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제주드림타워 드림뷰티 매장 입점은 그동안 닥터지와 비비드로우를 많이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이 계셨기 때문에 가능했던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닥터지와 비비드로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