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서포터즈 'AK LOVER'가 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뷰티·라이프 클럽'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AK LOVER 뷰티·라이프 클럽은 애경산업 제품 체험 후 자신이 운영하는 SNS를 통해 제품 홍보와 마케팅 활동 등을 진행하는 서포터즈다.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8일까지 모집하며, 22일 선정자를 발표한다. 모집 분야는 숏폼팀, 블로그팀, 인스타팀이다.
AK LOVER 뷰티·라이프 클럽에 발탁된 크리에이터는 내년 1월부터 5월까지 총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특히 선정자 전원에게는 애경산업 제품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웰컴박스를 제공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최대 50만원 상금이 지급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이에 더해 AK LOVER에서는 뷰티·라이프 클럽 지원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기획했다. 총 500명에게 애경산업 화장품과 생활용품, 전자레인지, 무선 이어폰, H&B스토어 상품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AK LOVER 관계자는 "AK LOVER는 애경산업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직접 사용해 보고 진정성 있는 온라인 활동을 통해 애경산업과 소통하는 서포터즈"라며 "애경산업 제품에 대한 홍보 활동 및 참여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