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6월 올영픽' 대거 참여

신제품·인기품목 최대 할인율에 증정 이벤트까지 '풍성'

CJ올리브영이 6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6월 올영픽(Pick) 행사에 닥터지, 토니모리, 네오팜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다.

이들 브랜드들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들과 신제품을 합리적인 할인율로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기획세트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리브영의 6월 올영픽(Pick) 행사에 참여하는 뷰티 브랜드들

 

▲닥터지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세트 출시

먼저 닥터지(Dr.G)가 이번 올영픽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10주년 기념 짱구 콜라보 한정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와 크림 짱구 콜라보 세트 등 총 6종의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자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선케어, 토너, 크림 등의 대표 제품은 물론 '짱구는 못말려'의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볼펜, 파우치까지 다양한 구성의 기획 한정 세트를 준비했다.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1+1 구성과 대용량 제품으로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최대 할인 혜택까지 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브라이트닝 필링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를 1+1로 구성한 스테디셀러 3종 기획 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토니모리 베스트셀러 최대 30% 할인

토니모리는 이번 올영세일에서 최근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회자되고 있는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를 20% 할인한다. 6월 3일 단 하루 동안에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로 30% 할인율을 적용한다. 5월 말에 새롭게 선보인 신규 컬러 '06호 피치롤'과 '07호 애플팝'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토니모리는 다양한 기초·색조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대용량 가성비 토너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기획 세트',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패드 기획 세트'는 2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피부 고민별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랩 솔루션 멀티밤 콜라겐'과 '마스터랩 솔루션 멀티밤 비타민씨'를 30% 할인 판매한다.

메이크업 라인 중 토니모리의 효자템 '백젤 아이라이너'와 애교살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애교빔 드로잉 펜슬'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얼베리어·더마비, 기획세트 32% 할인

네오팜의 리얼베리어와 더마비도 이번 올영세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피부를 지키기 위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얼베리어는 지난 4월 출시된 신제품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 '시카릴리프Rx 카밍 크림'의 기획 세트를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시카릴리프Rx 라인 2종은 리얼베리어의 독점원료인 테카-세라 성분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붉은기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제품이다. 무더운 여름 외부 활동으로 인해 붉어지는 피부 진정에 제격이다.

더마비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을 비롯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 2종',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기획세트'까지 여름 보습을 위한 4개의 품목을 선보인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860ml 대용량 제품으로, 네오팜의 독자기술 MLE® 보습과학 포뮬러가 100시간 동안 보습력을 지속시켜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대용량 선봬

닥터포헤어(Dr.FORHAIR)는 올리브영 단독 역대 최초, 최다 구성의 '폴리젠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은 핵심 기술 '폴리젠 콤플렉스'를 적용한 탈모완화 기능성 라인으로, 초미세 리포좀에 두피 강화 성분을 담아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해당 시리즈는 지난해 기준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훌쩍 넘어서며 자사 대표 라인으로 굳건히 자리하고 있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와 폴리젠 바이오-3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대용량 기획세트와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들은 이번 행사에서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트리셀 '나이트 콜라겐 샴푸' 1+1

엘앤피코스메틱 트리셀(Treecell)의 대표 제품인 '나이트 콜라겐 샴푸' 더블기획세트를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영세일과 오특을 비롯한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6월 한 달 동안 파격적인 1+1 할인가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트리셀 나이트 콜라겐 샴푸는 강력한 세정력으로 두피에 쌓인 땀과 노폐물을 딥클렌징할 수 있으며, 즉각적인 두피 유분기와 각질 감소 효과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병풀과 어성초 추출물, 멘톨 성분이 함유돼 여름철 산뜻하고 상쾌한 두피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이트 콜라겐 샴푸 외에도 모발 집중 케어를 위한 '데이 콜라겐 샴푸 더블기획세트', 제주산 생 당근과 천일염으로 저자극 두피 스크럽이 가능한 신제품 '카로틴 쿨링 스케일러', 손상모의 부드러운 머릿결 관리를 돕는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와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등 트리셀 헤어케어 라인 전 제품을 올영세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 3일과 23일에는 각각 '오늘의 특가'로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 더블기획세트를 역대 최저가에 선보인다.

▲보다나 고데기 최대 29% 할인

헤어브랜드 보다나도 올영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보다나는 이번 올영세일에서 스테디셀러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여름에도 윤기 나는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다양한 고데기를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는 쉽고 편리하게 사랑스러운 물결펌을 연출해주는 고데기로, 와이드한 S자 내장형 물결 열판이 더해져 특별한 기술 없이도 헤어숍에서 스타일링 받은 듯 윤기 나는 물결웨이브 연출이 가능하다. 최대 15%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보다나의 스테디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추럴하고 글램한 S컬을 연출해주는 40mm, 탱글한 S컬을 완성해주는 36mm를 7% 추가 쿠폰을 적용해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바이올렛, 핑크 등 다양한 컬러를 준비해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