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화장품 봇물 "보습·진정케어로 자극없이 시원하게"

[뉴&핫 뷰티템]

에뛰드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

에뛰드가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은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비건 앰플 에센스다. 손상 피부 집중 진정에 도움을 주는 Advanced Cica는 병풀꽃, 잎, 줄기 추출물, 녹차 추출물, 알란토인, 베타글루칸으로 구성돼 있으며 진정 케어에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지켜주는 판테놀과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를 결합한 판텐소사이드 함유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이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피부 유해성분 없는 EWG 그린 등급으로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앰플엔 '히알루론샷 수분 앰플&크림'

코리아나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앰플엔이 제형은 가볍고 효과는 뛰어난 수분 앰플&크림 2종을 출시했다. 고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작게 축소한 '초소형 나노 히알루론산' 성분이 빛처럼 빠른 광속 속도로 피부 속 수분을 케어한다.

두 제품은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10층 히알루론산 성분들이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촘촘히 채우는 수분 라인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이 특허를 받은 시너지 성분도 함유됐다. 자일리톨 복합체가 배합된 시너지 성분이 수분 충전과 지속을 돕는다.

두 제품 모두 건조한 피부는 물론 일명 수부지(수분 부족 지성) 등 복합성 피부에도 아침 저녁으로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힐 '래쉬풀 아트 마스카라' 신규 컬러

메이크힐이 '래쉬풀 아트 마스카라'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 기존 무드 있는 스타일의 브라운 2개 컬러에 세련된 어반 스타일의 블랙 컬러 '반타블랙'을 새롭게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래쉬풀 아트 마스카라는 유수분과 땀에 강력한 파워프로프 포뮬러로, 더운 여름 날씨에도 메이크업 지워짐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길고 또렷한 롱래쉬 연출과 빈틈없이 풍성한 볼륨 연출, 처짐 없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컬링 효과로 입체적인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동양인의 눈 곡선에 맞게 설계된 곡선형 브러쉬로 편리한 사용감을 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반타블랙은 컬러 뿐 아니라 다양한 면에서 기존 제품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EWG 그린등급으로 민감한 피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실버와 블랙이 조화로운 깔끔한 패키지로 리뉴얼해 시크한 무드를 더했다.

클라랑스, NEW '더블세럼 라이트'

클라랑스가 '더블세럼'의 파워풀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한층 가벼운 텍스처로 선사하는 NEW '더블세럼 라이트'를 출시했다.

클라랑스 더블세럼은 5초에 한 병씩 판매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다. 강황을 비롯한 21가지 강력한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더블 포뮬러가 탄력 증진, 광채 부여, 영양 공급, 수분 공급, 주름 개선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더블세럼 라이트는 보다 산뜻한 텍스처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더블세럼의 21가지 강력한 식물 추출물 성분, 워터와 오일 포뮬러가 펌핑 즉시 황금비율로 믹스되는 하이드릭+리피딕 시스템은 그대로며, 수분과 오일을 황금비율로 배합하고 초경량 지질 분자를 사용해 보다 빠른 흡수력,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구현했다.

탈리다쿰 '에이치엠베리어 클렌저 듀오'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이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 클렌저 '에이치엠베리어 클렌저 듀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바디 클렌저와 페이스 클렌저 2종으로,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피부 자극이 심한 여름철에도 데일리로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 케어를 돕는다.

특히 탈리다쿰의 독자적인 에이치엠베리어(HM+Barrier) 포뮬러는 미국과 국내 특허 출원한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과 함께 복숭아꽃 추출물, 녹차꽃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예민한 피부를 토닥이며 피부 본연의 힘을 건강하게 되돌리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또 100% PCR(재활용된 플라스틱) 용기와 메탈-프리 펌프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맥스클리닉 '더블 콜라겐 에센스'

맥스클리닉이 탄력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해 피부 기초 밸런스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더블 콜라겐 에센스'를 출시했다.

더블 콜라겐 에센스는 280Da(달톤) 저분자 더블 콜라겐과 특허성분으로 피부 에너지를 끌어올려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강력한 보습 케어 성분인 5중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유연하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깊은 수분과 영양 공급이 가능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