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스킨케어 신제품 '보습·미백·탄력 UP'… 향수 세트도 선봬

[뉴&핫 뷰티템]

빌리프 '슈퍼 나이츠 마스크'

LG생활건강 빌리프(belif)가 '슈퍼 나이츠' 라인 마스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빌리프의 12년 허브 효능 연구가 집약돼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허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밤새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피부를 지켜주겠다는 의미로 '나이트(knight, 기사)'라는 제품명을 가졌다.

'슈퍼 나이츠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마스크다.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허브 포뮬러 '네이피어스 안티에이징 포뮬러'와 들장미의 붉은 생기를 온전히 담은 로즈힙 오일을 함유했다.

'슈퍼 나이츠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는 불필요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워시 오프 타입 마스크다. 실리마린과 세이지 복합 허브 성분이 담긴 '퓨리파잉 콤플렉스'를 함유했으며 누적된 피지와 노폐물로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히 케어한다.

구딸 '디스커버리 세트'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GOUTAL)이 '디스커버리 세트'를 3일 출시한다. 구딸의 40여년 역사를 담은 대표 향수 7가지를 소용량(1.5ml)으로 구성했다.

디스커버리 세트는 구딸의 스테디셀러 향 6가지에 이번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향 '엉 마뗑 도하주'를 추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엉 마뗑 도하주 오 드 퍼퓸'은 화이트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강렬한 가르데니아 꽃의 향을 시실리아 레몬, 튜베로즈, 진저 등의 원료와 함께 섬세하게 조향했다. '폭풍우 친 다음 날 아침'을 모티브로, 매혹적이고 밀도감이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다양한 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한 이번 세트는 매일 달라지는 기분과 상황에 따라 골라 사용하기 좋다. 소용량으로 구성돼 여행 등 이동에도 용이하다. 특히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나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감각적인 선물로도 제격이다.

센텔리안24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

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 4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로,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350만병을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센텔리안24는 지난 4년간 멜라 캡처 앰플 시리즈에 큰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에서 스페셜 기획세트인 포포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10ml 용량의 앰플 4개로 구성된 버전과 40ml 대용량 버전 2종으로 기존에 볼 수 없던 최대 용량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용량으로 아침, 저녁으로 사용시 기미나 잡티, 자외선으로 얼룩덜룩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패키지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즐거움과 소장가치를 더했다.

인셀덤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

리만코리아 인셀덤이 '래디언솜100' 라인 론칭 1주년을 기념한 앰플 쿠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이 더해진 멀티 아이템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50+ PA++++) 3중 기능성을 갖추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커버의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인셀덤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에는 인셀덤만의 독자성분 △알케이-스노우플레이크 △비타-화이트섬 △콜라지니어 △금화규추출물 △씨대퍼딜추출물 등 래디언솜100의 핵심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병풀잎수'로 보습감을 더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오리진스 '플랜트스크립션 멀티 파워드 유스 세럼'

오리진스가 겨울철 탄력 잃은 피부를 위해 '플랜트스크립션 멀티 파워드 유스 세럼'을 제안한다.

이 제품은 15개의 유스-부스팅 효과를 담아 얼굴과 목 주름과 모공을 눈에 띄게 개선시켜 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도와 노화된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가벼운 제형의 세럼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뿐만 아니라, 아노게이시스, 6가지 펩타이드, 글루코사민&나이아신아마이드, 히알루로닉 애씨드의 주요 성분이 함유돼 탄력과 수분장벽 강화, 주름 개선, 그리고 피부톤을 한층 더 밝게 밝혀주는 데 도움을 준다.

강력한 주름개선 효과를 지닌 오리진스 플랜트스크립션 컬렉션은 안티-에이징 클렌저와 파워 크림, 파워 아이크림으로 구성됐다.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토너'

맥스클리닉이 2월 선보인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토너'은 푹 자고 일어난 듯한 화사하고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토너의 산뜻한 흡수력과 크림의 진한 보습력의 장점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크림토너로, 윗부분의 크림층과 아랫부분의 워터층이 온전히 분리돼 있다가 흔드는 순간 섞이며 최상의 보습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크림층의 멜라토닌, 펩타이드 고영양 성분을 피부에 빠르고 촘촘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리포좀화했으며, 워터층은 속당김에 도움을 주는 골드타임릴렉싱컴플렉스, 판테놀 등으로 구성했다.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견고한 보습막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감싸주어 여러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오랫동안 건조하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