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대표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이달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딥티크는 매년 연말을 앞두고 평소에는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구성과 연말의 화려한 감성을 담은 한정판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소장 가치가 높아 매년 조기 품절 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와 함께 명품 전용 팝업 공간으로 잘 알려진 신세계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연말 분위기를 보다 적극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는 크게 한정판 향수와 향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과 홈 데코레이션 용품을 선보이는 '데코레이션 컬렉션' 등 3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각 공간 별로 별나라 여행을 하듯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직접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딥티크는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관계자는 "기존 매장에서는 느낄 수 없는 특별한 홀리데이 콘셉트로 꾸며진 만큼 인증샷, 인생샷을 즐기는 20~30대가 꼭 방문해야 할 연말 핫플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