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AGE20's 클렌징 신제품 속속 출시

[뉴&핫 뷰티템]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 3종 선보여

마몽드가 '리피드 밸런스(Lipid Balance)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은 피토스테롤, 세라마이드와 아미노산을 함유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세정 단계부터 케어해준다. 클렌징 오일 밤, 클렌징 워터, 아미노 폼 3종으로 구성됐다.

마몽드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오일 밤은 바르는 순간 오일 밤(balm)에서 오일로, 오일에서 밀크로 변하는 제형이다.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초미세먼지, 자외선 차단제, 블랙헤드, 피지까지 씻어낼 수 있고,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리피드 밸런스 아미노 폼은 부드러운 약산성 폼으로 리피드 디펜스 콤플렉스(피토스테롤, 세라마이드, 3종 아미노산 성분 복합체)를 함유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입증했다. 건강한 피부 환경과 유사한 약산성으로, 거품이 조밀하고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워터는 약산성 비건 클렌징 워터로,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다.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로 피부 모공 속 노폐물까지 세정해주고, 촉촉한 토너 타입으로 피부에 부담이 적다.

'모이스처 클렌징 밤&폼' 2종 출시

애경산업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모이스처 클렌징' 2종을 선보였다. 클렌징 밤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AGE20's 모이스처 클렌징 2종

이 제품은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4중 중&고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클렌징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수분막을 만들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저자극과 세정력을 입증받았다. 또한 산림인증제도인 FSC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해 클린뷰티도 실천했다.

모이스처 클렌징 밤은 부드러운 오일 밤 제형으로 피부에 묵은 각질을 녹여내는 저자극 클렌저이다.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등 5가지 자연유래오일성분과 저자극 각질 케어 성분(LHA)을 함유해 피부 각질 케어와 클렌징을 한 번에 도와준다.

모이스처 클렌징 폼은 촘촘한 미세 거품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세정해주는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자연유래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인 아미노 그린 콤플렉스와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부드러운 클렌징은 물론 세안으로 자극될 수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딕셔니스트 '아미노산 앰플' 카카오 메이커스 선론칭

잇츠한불 딕셔니스트가 신제품 '아미노산 앰플'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5일 단독 선론칭했다.

아미노산 앰플은 5일 오후 5시부터 12일 오후 5시까지 일주일 동안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딕셔니스트 '아미노산 앰플'

이 제품은 '폴리감마글루탐산'을 포함한 딕셔니스트 독자 더마 성분 '아미노산솔루션'이 들어있다. 아미노산솔루션은 제주도 곶자왈습지에서 채취한 특허 미생물을 배양해 미생물 스스로 자생한 강력한 보습 원료다. 폴리글루감마탐산은 자기 무게의 5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길 수 있는 강력한 수분 충전 원료다.

25%의 고함량 아미노산솔루션을 처방한 신제품은 강력한 피부결 보습 케어를 선사하며 건조한 곳 없이 골고루 수분을 전달해 준다.

특히 피부의 필수 지질 유사 성분을 입체화한 부드러운 보습 콜레스테릭 캡슐이 터지면서 수분을 채워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 제품 이탈리아 비건 인증마크 브이라벨과 한국비건인증원의 더블 인증을 취득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 출시

아이소이(ISOI)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이하 잡티세럼)이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달성, 10년 1위를 기록했다. 이에 아이소이가 올리브영과 아이소이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잡티세럼은 착한 성분을 향한 브랜드 철학과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전하는 아이소이의 기술력이 집결된 스테디셀러다.

잡티세럼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3000송이에서 단 1g 추출될 정도로 귀해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린다. 비타민A, C가 풍부하고 성분 입자가 매우 작아 피부에 깊이 침투해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전한다.

아이소이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기념해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잡티세럼 어워즈 한정기획 세트'는 증정 포함 약 4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이소이 공식몰 '잡티세럼 한정판 세트'는 잡티세럼 70ml에 15ml 제품을 추가로 증정할 뿐만 아니라, 잡티마스크 2매와 2023년 내내 사용이 가능한 6종 쿠폰팩까지 함께 구성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