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홀리데이 이벤트 풍성… 인기제품 어워즈 수상 이어져

[데일리 뷰티뉴스]

이니스프리 '2022 GREEN HOLIDAYS' 팝업 부스

이니스프리 '2022 GREEN HOLIDAYS' 팝업 부스 오픈

이니스프리가 '2022 GREEN HOLIDAYS'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오는 21일까지 성수동 서울숲에 위치한 보마켓 서울숲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2 GREEN HOLIDAYS 팝업 부스에서는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종은 물론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그린 홀리데이 제주 엽서, 마그넷 등 굿즈 6종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부스 방문 고객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시태그와 함께 SNS 인증샷을 올린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토프(étoffe)'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포스터 캘린더를 증정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2010년부터 매년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13번째를 맞이해 '에토프(étoffe)'작가와 손잡고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더샘, 연말 선물로 제격인 '향수&바디 대전' 진행

더샘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향수&바디 대전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반 브리즈', '시티 아르도' 라인 등 브랜드 대표 향수와 바디 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바디 앤 소울 러브', '바디 앤 소울 스윗', '퍼퓸드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라인은 20% 할인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더마 플랜 제로 수딩 젤'과 '아이슬란드 수분 수딩 젤', '프레쉬 뱀부 수딩 젤 99', '내추럴 데일리 아보카도 바디 크림', '디어 마이 풋 벨벳 크림' 등을 1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샘의 이번 향수&바디 대전은 전국 더샘 매장과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네오팜, 2022 연말 결산 '브랜드 위크' 진행

네오팜이 오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2022년 연말 결산 세일인 이번 브랜드 위크는 최대 70% 할인과 동시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역대급 규모로 진행된다. 아토팜부터 리얼베리어, 더마비 등 네오팜의 대표적인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할인 품목에는 각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아토팜 MLE 크림 ▲아토팜 탑투토 워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등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필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2만8000원 상당의 본품을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0여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브랜드별 대표 제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닥터포헤어, 4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 수상

닥터포헤어는 자사의 '폴리젠 샴푸'가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4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폴리젠 샴푸는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누적 판매량 2000만 개를 넘어섰다(2022.06 기준).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에서 수상한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폴리젠 샴푸는 닥터포헤어의 핵심 기술인 폴리젠 콤플렉스를 적용해 나노 사이즈의 초미세 리포좀에 두피 강화 성분을 담아내 두피 흡수율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모발 빠짐 완화, 두피 탄력과 뿌리 볼륨 개선 효과를 확인 받았으며, 두피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성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폴리젠 오리지널 300ml 1&1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 ▲폴리젠 바이오-3 샴푸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다.

스킨푸드 '당근 패드' 2022 올리브영 어워즈 1위

스킨푸드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2022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패드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는 지난해 올리브영 어워즈 MD's PICK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 패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증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제주에서 유기 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엄선해 만들었다. 풍성한 수분감을 머금은 도톰한 순면 패드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공신력 있는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이며 진정성 있게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스킨푸드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한정 기획 세트를 33% 할인한 가격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미샤 '보랏빛 앰플밤'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보랏빛 앰플밤'이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기능성 화장품 미백/주름 크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미샤 '보랏빛 앰플밤

미샤 보랏빛 앰플밤은 '보랏빛 앰플'로 불리는 미샤의 베스트셀러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의 핵심 성분을 스틱 형태로 담아낸 제품이다. 2in1 듀얼밤 형식으로 익스트림 바이옴과 콜라겐을 각각 82:18의 비율로 배합해 탄력과 주름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수시로 덧발라도 밀리거나 들뜸 없는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장소불문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메이크업픽서 부문 3위, 프라이머 부문 4위 등 다양한 제품들이 10위권 안에 들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