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일조량이 감소하면서 이유 없이 우울하고 무기력해지는 증상을 겪는 사람이 늘어나는 계절이다. 이러한 계절성 우울증은 일조량 감소로 인한 호르몬 변동이 주요 원인이다. 일조량이 감소하면 멜라토닌 호르몬 분비량이 변화하면서 건강 밸런스가 무너지고 이로 인해 우울증이 유발되는 것이다.
여성은 에스트로겐 호르몬의 변화가 멜라토닌에 영향을 더 많이 미쳐 남성보다 계절성 우울증에 더 취약하다. 특히 에스트로겐이 잘 분비되지 않는 갱년기 시기의 여성은 가을철 건강 관리에 더 신경 써야 한다.
유니베라가 가을철 갱년기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여성건강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여성 건강세트는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즈에버 플러스', '알로에버 플러스', '그린칼슘플러스'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미즈에버 플러스'는 식약처 인정 갱년기 여성건강 소재 'MS-10 엉겅퀴등 복합추출물' 과 함께 '비타민 C', '비타민 D', '테아닌'이 복합 함유돼 중년 여성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준다. 갱년기 여성건강, 항산화, 뼈건강,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알로에버 플러스' 는 '알로에겔'과 '대두이소플라본'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알로에겔은 면역력 증진, 장건강, 피부건강을 '대두이소플라본'은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소재다.
'그린칼슘 플러스'는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해조·산호 복합칼슘이 들어 있으며, 뼈의 구성에 필요한 비타민 K와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칼슘과 비타민 D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여성 건강세트는 가까운 대리점 유피 또는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11월 한달 간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는 중년 여성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드리고자 '여성건강세트 구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성건강세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www.uvmembers.com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