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디 메이크업으로 '가을여신' 변신… 바디·헤어도 완벽케어

[뉴&핫 뷰티템]

에뛰드 '누디풀 에스프레소 ' 출시

에뛰드에서 가을철 누디 음영 메이크업 룩을 쉽게 연출해 주는 누디 뮤트 컬렉션 '누디풀 에스프레소'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채도 빠진 소프트한 컬러감이 포인트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누디풀 에스프레소'와 '픽싱틴트' #1호 바닐라 크림, #2호 로즈 라떼로 구성됐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누디풀 에스프레소 팔레트는 누디한 컬러는 베이지, 브라운이라는 편견에서 벗어나 바닐라컬러부터 로지 계열까지 지루함 없는 10가지 다양한 컬러를 선보였다.

함께 출시되는 픽싱틴트는 한정 판매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바닐라 크림과 로즈 라떼 컬러로, 이 두 컬러는 누디 뮤트 컬렉션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라네즈 X 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네오 쿠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피부에 얇게 밀착해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고, 내 피부같은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24시간 지속력을 지닌 고밀착 쿠션 제품이다.

메종키츠네와 함께 선보이는 올해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HEY NEO, WHY SO GRAY?'를 콘셉트로 제작했다. 회색 컬러에 오렌지색을 포인트로 가미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에디션은 네오 쿠션 제품 2종과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 제작한 굿즈 3종(패딩 에코백, 폰 홀더 크로스백, 키링)으로 구성했다.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쿠션' 출시

맥스클리닉이 '타임 리턴 멜라토닌 쿠션'을 출시해 크림과 아이크림, 마스크팩에 이어 4번째 라인업 제품을 선보였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쿠션은 피부를 자연스럽게 한 톤 밝혀 화사한 생기를 더해주는 21호 내추럴 아이보리 컬러와 피부 톤을 고르게 정리해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23호 뉴트럴 베이지 컬러로 구성됐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안심 무기자차 쿠션이다. 밀착력 향상 테스트와 54시간 커버 지속력 테스트까지 완료해 가볍게 발리면서 빈틈없는 강력 커버를 장시간 선사한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피치&로즈 에디션'

애경산업 케라시스에서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피치&로즈 에디션'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케라시스만의 고농축 케라틴 앰플을 처방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탄탄하게 채워주는 스페셜 헤어케어 제품이다.

모발의 주요 구성 단백질 성분인 케라틴이 함유된 고농축 앰플이 드라이나 잦은 스타일링, 햇빛 노출 등으로 끊어지고 갈라지는 극손상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복숭아 추출물과 프로방스 장미꽃수를 함유해 달콤한 복숭아에 우아하고 부드러운 꽃 향기가 더해져 모발 케어와 동시에 향기 케어까지 가능하다. 실크, 쌀, 우유 등 10가지 단백질을 함유해 모발 속 손상된 영양을 빈틈없이 채워준다.

모로칸오일 'NEW 바디 컬렉션' 선보여

모로칸오일이 새롭게 리뉴얼한 'NEW 바디 컬렉션'을 론칭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바디 컬렉션은 샤워 젤, 바디 로션, 바디 수플레 & 바디 버터 그리고 핸드 워시 등 총 5가지의 제품으로 출시됐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향을 완벽하게 재현한 '프래그런스 오리지널' 향을 포함, 지중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향들을 추가로 선보인다.

매력적인 플로럴 프루티 향으로 파인애플 노트가 더해져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앰비언스 드 플라주', 페퍼민트 노트의 활발한 생기와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베르가모트 프레시', 모로코 스파의 관능미를 연상시키는 '스파 드 마로크' 향 등 4가지 향을 경험할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