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협회, 이노솔루션과 교육관리시스템 계약 체결

양질의 교육 콘텐츠 공유시스템, 회원병원 서비스 수준 향상에 기여

이노솔루션이 대한병원협회 학습관리시스템 구축사업자로 선정됐다.

협회는 온 오프라인 통합학습시스템을 구축하고 더욱 다양한 교육을 진행해 전국 회원병원 임직원들의 직무역량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사업으로 협회는 온라인교육, 오프라인교육, KHC를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된다. 

무엇보다 '교육컨텐츠 공유 시스템'으로 회원병원들은 양질의 컨텐츠를 협회 교육센터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윤동섭 협회장은 "앞으로 협회가 중심이 돼 선진 병원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이 열렸다"라며, "많은 병원들이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스템 구축 기간은 8월 24일부터 내년 2월 23일까지 6개월이다. 이번 시스템 통합 구축으로 그동안 문제됐던 개인정보보호와 동영상 구현기술, 관리의 효율성 등이 제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노솔루션 문현근 대표는 "이제 협회가 플랫폼을 보유하게 돼 회원병원 직무역량 향상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대한병원협회가 병원교육의 중심으로 자리잡는데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병원협회 온라인교육을 위탁 운영하고 있는 이노솔루션은 지난 15일, 코엑스에서 열린 '2022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원격훈련부문 최고상인 '대상'(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매년 9월 직업능력개발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본 대회는 전국 교육기관들의 교육컨텐츠와 운영수준을 평가해 우수한 사례를 발굴하기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직업훈련 경진대회다.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인증 우수훈련기관(5년)인 이노솔루션은 이번 수상으로 운영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과 더불어, 인적자원개발 원격훈련 분야에서 과정기획, 과정개발, 교육운영, 훈련시스템, 운영성과, 교육 후 서비스 관리까지 우수성을 인정받아 원격훈련기관으로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기관으로 자리매김 했다.

문현근 대표이사는 "혁신과 변화를 기꺼이 감당한 직원 모두의 성과"라며, "고객 입장에서 보다 더 편안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노솔루션은 임직원이 쉽고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업별 맞춤형 콘텐츠와 차세대 온라인 학습관리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체 스튜디오를 활용해 비대면 실시간 웨비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의 내부 강사를 통한 기업 자체 콘텐츠 개발과 개인화된 학습관리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아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