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정보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추석 선물 세트

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영향으로 일상에서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듯 곧 있을 추석 명절 선물로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가 출시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에서 현재 진행 중인 주요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소개한다.

녹십자웰빙은 추석을 맞아 9월 12일까지 자사 채널에서 기획전을 운영한다. 먼저 공식몰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주고 홍삼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추석선물세트를 2+1로 구매 가능하고, 구매자 대상 다양한 경품과 사은품이 함께 제공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대상웰라이프몰에서 9월 16일까지 '풍성 추석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3만 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누적 구매금액별로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외 약 20개 에 이르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동원에프앤비는 전국 GNC 및 천지인 홍삼 매장과 스마트스토어에서 추석 프로모션을 연다. 매장 방문 시 영양상담 전문가로부터 맞춤형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고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GNC 골드회원이라면 최대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까지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는 9월 9일까지 선물세트 추가 적립 4% 혜택과 더불어 스토어 찜 완료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9월 5일에는 최대 81% 할인 혜택이 포함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코어프로틴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미누스토리는 9월 8일까지 '추석맞이 선물세트 특가전'을 운영한다. 기간 내 액티비타민 쇼핑몰을 방문하면 최대 62%까지 할인된 가격에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에게는 1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쎌바이오텍의 한가위 기획전은 9월 13일까지 듀오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별로 추가 증정, 가격 할인 등의 행사가 풍성하게 열리며, 신규 가입 및 카카오톡 친구 채널 추가 등에 참여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30만 원 이상 구입 시 네오플램 마이다스 전골팬도 증정한다.

씨제이웰케어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공식몰에서 오는 9월 6일까지 다수 제품을 할인하고, 신규 회원 대상 50%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한다. 이와 함께 중복 쿠폰 8%, 적립금 최대 3만 원, 주유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건 초성퀴즈 이벤트도 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9월 5일까지 공식몰에서 7종 쿠폰팩을 매일 지급하고,  신규 고객에게 10% 추가할인 혜택을 준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아모레 굿즈를, 15만 원 이상 주문할 때마다 1만 5천원 페이백을 제공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앱을 사용하면 무조건으로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바이옴의 '비에날씬 추석맞이 할인대전'은 9월 2일까지 비에날몰에서 열린다. 이 이벤트에서 추석 프로모션 전용 패키지를 최대 52% 할인 판매하고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또한, 신제품 '에이비 이뮨'도 최대 33%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에치와이(hy)는 9월 16일까지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최대 63% 할인 행사와, 전 제품 무료 배송 및 지정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선물하기 이용 시에는 10%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고 선물 횟수에 따라 쿠폰, 콰니백, 발효홍삼K 프리미엄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엔비피헬스케어는 바이크롬몰과 GS샵에서 추석맞이 기프트 세트를 판매하고 전 제품 쇼핑백을 제공한다. 채널별 이벤트 기간은 각각 9월 6일, 9월 12일까지며, 바이크롬몰 이용 시 3만 원 추가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는 추석을 기념해 트리플러스 선물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로아먀드 추석 한정판 보자기와 트리플러스 제품 1년분을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를 동시 운영한다. 응모 기간은 9월 4일까지며, 세노비스몰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뼈 건강, 혈행 건강, 면역 건강 등 테마별로 마련한 창립 30주년 기념 특별 선물세트를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 선물세트 전용박스, 쇼핑백, 엽서도 선물로 제공한다.

종근당건강의 추석맞이 기획전은 오는 9월 1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공식몰에서 베스트 브랜드 6종 구매자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5천 원을 증정하고, 총 100명에게 적립금을 추첨 지급한다. 또 9월 1일 예정된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서 다양한 경품 및 할인 이벤트도 열린다.

천호엔케어는 '마음 담은 한가위 선물대전'이라는 이름으로 공식몰에서 자사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용돈봉투와 고급 쇼핑백 사은품, 그리고 총 4만 6천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월 12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은 한가위를 맞아 공식몰인 '개인맞춤영양'에서 전 연령 맞춤 건강을 고려한 4가지 선물세트(혈관 건강, 쌩쌩 건강, 직장인 활력 , 수험생 응원)를 선보였다. 오는 9월 5일까지 공식몰 방문 시 모두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롬바이오는 9월 8일까지 공식몰에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추석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아울러, 프롬바이오가 추천하는 패키지 구매 시 적립금 5천 원이 제공되며 공식몰 가입 회원이라면 20%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하이리빙은 9월 23일까지 자사몰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의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이뮨파워 맥스, 트리플엔 맥스, 에스론 우먼 골드, 맨즈 파워 업, 애피더스 바이옴, 애피더스 혼합유산균, 생생큐 등이다.

한국솔가도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9월 5일까지 공식 쇼핑몰을 방문하면 받고 싶은 솔가 제품을 응모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선물용 제품을 최대 48% 할인하고, 구매금액 별로 금장케이스, 소버스 참어린 콜라겐슐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국인삼공사는 9월 14일까지 정관장몰에서 기획전을 갖는다. 전 고객 대상 13만 8천원 상당의 정관장 전용 쿠폰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내 인기제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전 제품 대상 7% 할인도 적용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2022 추석 선물세트' 패키지 2종인 '뼈&관절 튼튼 선물세트'와 '활력증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제품 구매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와 마이허벌라이프 회원용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헬스하우스는 내츄럴플러스 스마트스토어에서 9월 8일까지 추석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행사 품목 구매자에게 전용 쇼핑백을 증정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골드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선물한다. 9월 5일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20만 원 상품권 추첨 이벤트도 연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