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마스크 시대 성큼~ 화이트닝 스킨케어 제품 인기

화사하고 투명한 민낯을 위한 뷰티템 한자리

엔데믹 전환 기대감에 '민낯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상 복귀와 동시에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그동안 마스크에 가려졌던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

특히 강렬한 햇살이 내리쬐는 여름철, 칙칙해진 피부는 물론 기미·잡티까지 케어해 줄 화이트닝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화사하고 투명한 민낯 케어를 위한 브랜드별 대표 화이트닝 제품을 소개한다.


 

엔데믹 전환에 대한 기대감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투명하게 가꿔 줄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은 글로벌 브랜드들의 대표적인 화이트닝 제품들. 왼쪽부터 키엘 '투명 에센스', 에스티로더 '얼티미트 래디언트 화이트 브라이트닝 유쓰 세럼', 엘리자베스 아덴 '비져블 화이트닝 시카글로우 컨센트레이트', 꼬달리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에센스'

키엘 '투명 에센스'

키엘 '투명 에센스'는 백화점 판매 1위 화이트닝 에센스로 피부를 환하고 투명하게 만들어 준다. 강렬해진 봄 햇살로 인해 두드러져 보이는 기미와 잡티가 고민인 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며 투명도와 피부결까지 개선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한다. 아침저녁 꾸준히 사용하면 기미·잡티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돼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인공향,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에스티로더 '얼티미트 래디언트 화이트 브라이트닝 유쓰 세럼'

에스티로더 '얼티미트 래디언트 화이트 브라이트닝 유쓰 세럼'은 화이트닝과 유쓰-서스테이닝의 힘이 농축돼 있을 뿐 아니라, 드라마틱한 다크 스팟 개선을 선사하는 세럼이다.

고귀한 원료인 화이트 튜베로즈의 꽃잎이 리-뉴트리브의 유쓰-서스테이닝 테크놀로지를 만나 강력한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벨벳같이 보드라운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개선해준다.

엘리자베스 아덴 '비져블 화이트닝 시카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엘리자베스 아덴 '비져블 화이트닝 시카글로우 컨센트레이트'는 다크 스팟과 색소 침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환한 안색을 부여하는 비타민C, 페르시안 실크 나무 성분을 담아내 전반적인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다. 화이트닝 효과뿐만 아니라 필링과 진정 기능까지 선사해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용하기 전 두 개의 층이 섞이도록 충분히 흔들어 준 후 스포이드를 이용해 피부에 가볍게 바른다.

꼬달리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에센스'

꼬달리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글리콜릭 에센스'는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고 피부 광채 효과를 2배로 도와주는 제품이다. 글라이콜릭 애씨드가 함유돼 피부 결을 정돈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워터 타입 퍼스트 에센스로,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자극 없이 촉촉하게 스킨케어 첫 단계를 시작할 수 있다. 그레이프 워터가 함유돼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효과에 탁월하며 작약 뿌리 추출물이 피부를 환하고 맑게 가꿔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